방탄소년단 제이홉, 10일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공식입장]

방탄소년단 제이홉, 10일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2022-08-04 15:42:2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MBC ‘별밤’ 측은 제이홉이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10시 5분 '별밤'에 출연해 90분간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이날 '별밤'에서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를 소개한다. 앨범 준비 과정과 상자 밖으로 나가기 전의 심정을 노래한 곡인 'MORE', '= (Equal Sign)', 'STOP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에 대해 '별밤' DJ 김이나 작사가와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롤라팔루자’의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선보인 무대의 후일담도 들려준다. 메탈리카, 그린데이, 두아 리파, 머신 건 켈리 등이 참여한 올해 롤라팔루자에서 특별 무대를 가진 제이홉의 소회를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홉은 솔로 활동 소감과 함께 즐겨 듣는 노래 등 그의 음악적 취향,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MBC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오후 10시 5분 MBC 표준FM(수도권 95.9MHz)을 통해 방송한다.
 
사진= 빅히트 뮤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