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환, 테이 감상평에 오열…개코 “계이름에 없는 음이 나와” (악카펠라)

오대환, 테이 감상평에 오열…개코 “계이름에 없는 음이 나와” (악카펠라)

스포츠동아 2022-07-07 02: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 MBC ‘악카펠라’

MBC 예능 ‘악카펠라’ 도레미파가 지인 특별초청 무대를 꾸민 가운데, 테이의 감상평에 오열하는 오대환이 포착됐다.

‘악카펠라’(기획 박정규 연출 채현석 이신지 박동빈 장우성 이주원) 측은 지인 초청 특별 공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매니저 데프콘의 주도로 도레미파의 ‘빌런 지인’들로 구성된 ‘지옥의 응원단’이 모집된 가운데, 대망의 공연 현장이 포착됐다. 지인 특별 초청 공연은 최종 무대인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을 단 4일 앞둔 상태로 시작되었기에 더욱 중요한 것.

도레미파가 앞둔 전주국제영화제 개막 무대는 무려 2,300여 명의 관객과 3년 만에 다시 만나는 대면 행사다. 영화 ‘신세계’ OST로 문을 연 이들은 준비자세부터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러나 공연이 끝난 후, ‘지옥에서 온 응원단’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 충격을 자아낸다. 심지어 테이는 공연을 보는 내내 폭풍 눈물을 흘리며 god 박준형의 타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테이는 “노래 듣고 눈물 흘린 건 김광석 선배님 이후로 처음”이라는 극찬을 내놓았지만, 이어지는 평은 극과 극을 달려 종잡을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쇼미더머니’ 심사위원으로 활약해온 개코는 “계이름 도레미파 안에 없는 음이 나왔다”, 황석정은 “도레미파의 하모니는 사회를 향한 경종”이라며 열정의 감상평을 전했다. 도레미파가 지인들 앞에 어떤 무대를 선사한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반전의 동갑 친구가 밝혀졌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쭈니형’ god 박준형과 도레미파의 ‘큰 형님’ 김준배가 69년생 동갑내기라는 사실이 드러난 것. 누구에게나 반말과 친근감을 드러내는 ‘쭈니형’이 김준배 앞에서는 “계속 존댓말 하게 되네”라고 급 공손해졌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악카펠라'는 7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