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프렌치 감성 ‘호텔827’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개

리얼베리어, 프렌치 감성 ‘호텔827’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개

웨딩21뉴스 2022-07-07 00:00:00 신고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프렌치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파리칠(hotel827)’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리얼베리어(Real Barrier®)

‘호텔파리칠(hotel827)’은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가 주는 유러피안 감성을 모티브로 프랑스 파리의 여유로운 삶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이라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전달하고 싶어 ‘호텔827’과 함께 이번 콜라보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여름과 어울리는 콜라보 제품으로 피부도 일상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쉼’을 느껴 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리얼베리어는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파리칠(hotel827)’의 대표 제품인 ▲러닝 파우치 ▲글라스 컵 2종을 리얼베리어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를 활용한 단독 컬러 버전을 적용해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파우치는 여행 혹은 일상에 필요한 소지품 보관에 유용하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글라스 컵은 심플한 레터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름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우치와 글라스 컵은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크림 구매 시, 만나 볼 수 있다. 

‘리얼베리어’의 여름철 베스트셀러 ‘아쿠아 수딩 크림’은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아 달아오른 청량한 쿨링감으로 사용 즉시 피부온도를 -5.3℃ 내려주는 ‘쿨링 진정 얼음 크림’이다.

서로 다른 크기의 7가지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상태로 가꿔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 를 확인했으며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 도 확인했다.

한편, 이번 리얼베리어와 ‘호텔파리칠(hotel827)의 콜라보 제품은 리얼베리어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7월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네오팜샵에서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크림 100ml 튜브형 구매 시 글라스 컵을 증정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한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