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김해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 이달 분양

쌍용건설, 김해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 이달 분양

뉴스락 2022-07-06 14:19:11 신고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 조감도. 쌍용건설 제공 [뉴스락]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 조감도. 쌍용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쌍용건설은 이달 8일부터 경남 김해의 삼계동에 위치한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삼계동 일대에 들어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7층 2개동 총 253가구 규모이며 단일면적인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51가구, 84㎡B 104가구, 84㎡C 46가구, 84㎡D 52가구로, 모든 가구가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10분 내외면 김해 시내를 오갈 수 있고 부산김해경전철선 가야대역이 가까워 부산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무계와 삼계를 잇는 58번국도가 올해 말 부분 개통될 예정이며 광재IC, 서김해IC 등을 통해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 신명초가 도보권에 위치하고, 분성중, 분성고, 구산고 등 초중고를 아우르는 학군을 갖췄다. 특히 단지에서 장신대역 학원가가 가깝고, 화정글샘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인프라도 인근에 들어서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는 아훼동산 및 분성산에 둘러싸인 숲세권에 위치하고, 인근 해반천을 따라 마련된 수변산책로와 김해 시민체육공원 등이 가깝다. 또한 주변에 상업시설과 대형마트, 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스마트키나 스마트폰으로 접촉 없이 공동현관을 지나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 원패스시스템, 엘리베이터 내 공기청정시스템과 항균 핸드레일이 적용될 예정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부산 접근성이 뛰어난 김해에서도 숲세권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주거환경이 쾌적할 뿐만 아니라 인근에 부산김해경전철 삼계역 신설이 검토 중으로 미래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단지"라며 "부동산 비규제지역에 위치해 투자수요자 및 실수요자를 모두 유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