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이미수, 허삼부자 모습에 "돌아버릴 것 같아"(허섬세월)

'허재♥' 이미수, 허삼부자 모습에 "돌아버릴 것 같아"(허섬세월)

pickcon 2022-07-06 13:19:03 신고

3줄요약
사진: JTBC 제공

‘허머니’ 이미수를 위한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의 스펙터클한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6일(오늘) 방송되는 JTBC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 4회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농구 영부인’ 이미수가 여사가 녹도에 초대된다. 이런 가운데 허삼부자가 난생처음으로 허머니를 위한 요리 대결을 펼친다고 해 흥미진진한 기대감이 서린다.

허삼부자는 그 어떤 손님보다 중요한 만큼 허머니의 최애 메뉴인 이탈리안식으로 한 끼 대접에 도전한다. 내친김에 각자 메뉴 하나씩을 맡은 가운데 자연스레 요리 대결이 성사되면서 ‘제 1회 허섬세월 요리 대첩’이 펼쳐진다고.

허삼부자는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마!”라며 야심 차게 요리를 시작하지만 당찬 자신감과 달리 두 아들은 한 시간 넘게 해산물 손질만 하는가 하면 허재는 인터넷 레시피를 굳이 손수 옮겨 적느라 허송세월을 보낸다.

급기야 하라는 요리는 안 하고 서로 견제하느라 다툼을 벌인 허삼부자는 어느새 고성을 내지르며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상황을 맞이한다. 보다 못한 허머니는 “돌아버릴 것 같다”며 한소리 내뱉고 마는데, 과연 폭풍 같던 ‘제 1회 허섬세월 요리 대첩’의 결말이 어떻게 맺어질지 빨리 만나보고 싶게 만든다.

한편, 이날 이미수 여사는 남편부터 두 아들까지 2대를 농구 명가로 이끈 숨은 공신 ‘허머니표 보양식’을 선보인다. 그간 식사 준비 때마다 엄마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달은 바 있었던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허삼부자는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삼부자의 기대와 달리 ‘요리 장인’ 허머니에게도 예상치 못한 시련이 닥친다. 익숙지 않은 주방과 허삼부자의 바보력이 더해져 요리인생 30년 만에 처음 겪는 대위기에 멘붕을 겪게 되는 것. 이에 허삼부자는 “엄마가 와도 다를 게 없네. 우리 밥은 내일 먹는 거야?”라며 절규했다는 후문이다.

허머니도 피해 가지 못한 ‘녹도 불변의 법칙’은 무엇일지 오늘(6일) 수요일 밤 9시 JTBC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