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은평' 업무·상업시설 7월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은평' 업무·상업시설 7월 분양

머니S 2022-07-05 14:11:19 신고

현대엔지니어링이 7월 서울 은평뉴타운에서 '현대 테라타워 은평'을 분양할 예정이다.

현대 테라타워는 현대엔지니어링이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라는 비전 아래 선보이는 비주거상품 통합 브랜드다. 서울 송파구 일대 문정역 테라타워를 시작으로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 테라타워 CMC를 포함해 광명, 하남 감일, 수원 영통 등 총 14개 사업지에 연면적 19만8347㎡에 달하는 비주거 상품을 공급했다.

이번에 공급되는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업무, 상업, 숙박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복합시설로 특히 은평뉴타운에서도 핵심 입지로 평가받는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바로 앞에 조성되는 랜드마크 시설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 63-1(은평뉴타운 10-2블록)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7만5000여㎡의 대규모로 조성된다. 업무시설과 상업시설, 숙박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시설이다. 이중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이 분양될 예정이다.

업무시설은 지상 4층~지상 20층에 총 637실(프리미엄 오피스 447실, 일반 섹션 오피스 190실)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3층에 총 119실이 구성된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바로 앞에 위치하는 만큼 편리한 교통환경이 돋보인다. 특히 구파발역을 이용하면 종로3가역과 9정거장 거리로 도심업무지구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통일로가 맞닿아 있고 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 진입이 용이해 여의도, 상암DMC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도 편리하다. 은평구 불광동과 종로구 자하문로를 연결하는 은평새길이 개통(2028년 계획)되면 도심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북한산, 이말산 조망(일부 호실 제외)이 가능하고 구파발천, 진관근린공원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상업시설 방문 고객과 업무시설 근무자는 더욱 쾌적한 쇼핑환경과 업무환경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테라타워 브랜드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를 곳곳에 적용할 예정이다. 우선 업무시설은 모든 호실에 발코니를 설치해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하고, 4.2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천장형 냉난방기가 전체 호실에 제공돼 쾌적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연면적 대비 넓은 커뮤니티시설도 자랑거리다. 3층 전체를 업무시설 입주 고객과 숙박시설 이용자를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업무시설 근무자를 위한 커뮤니티로 업무시설 라운지, VIP 회의실 등 꼭 필요한 공간을 구획해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옥외조깅트랙, G.X, 메이커 스페이스, 미디어 스튜디오 등 다양한 시설로 구성할 예정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