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그룹,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대형 프로모션 '혼자서는 생존할 수 없는 아포칼립스' 예고

킹스그룹,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대형 프로모션 '혼자서는 생존할 수 없는 아포칼립스' 예고

게임포커스 2022-07-05 10:12:41



 

'킹스그룹'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서 7월 8일부터 시작되는 여름맞이 대형 프로모션을 본격 전개에 앞서,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프로모션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

 

'혼자서는 생존할 수 없는 아포칼립스'로 명명된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8인과 국내 인기 인플루언서 2명 등 총 10명이 협업하는 콘텐츠로 내용이 구성됐다. 우선 국내 대표 인플루언서로는 아프리카TV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BJ로 유명한 JUSTLIKETHAT, 일명 '저라뎃'과 유튜버로 왕성히 활동 중인 '릴카(LILKA)'가 캠페인에 참여한다.

 

해외에서는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베트남 'HUNGAKIRA MOBILE', '헤일로' 대회 우승 및 '콜 오브 듀티' 일본 대표로도 참여한 'Rush Greedzz', 트위치 60만 팔로워를 돌파한 'SUSU_Jpg', 각종 게임 관련 토크쇼 MC로 잘 알려진 '미소시루(Misoshiru)', FPS 총잡이로 명성을 얻은 대만 'Sweet Camper', 크로아티아 'GEMIK' 등 각 국가를 상징하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다.

 

10인의 인플루언서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주요 전쟁 콘텐츠를 경험하게 된다. 좀비들에게서 생존하는 여정을 그리면서 서로 친해지고 썸을 탄다는 다소 이색적인 내용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킹스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인 10명의 핫한 인플루언서가 합류하는 과정을 시작으로, 친해지고 썸을 타는 풋풋한 설렘까지 유저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접근되도록 기획했다"며 "각기 다른 문화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대화하고, 좀비와의 전쟁을 승리로 장식하기 위한 여러 모습이 게임을 즐기는 기존 팬들은 물론, 많은 유저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킹스그룹 측은 프로모션을 개최하기에 앞서 최근 이벤트 페이지를 공식 오픈하고, 10명의 인플루언서 소개 영상과 썸머 러브 커플 맞추기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인플루언서 소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혼자서는 생존할 수 없는 아포칼립스 이벤트 페이지(https://sos-event.kingsgroupgames.com/ko/doomsday-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