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뇌경색 父, 거동 불편한데도 '미스터트롯' 결승 보러 와"(옥문아들)

영탁 "뇌경색 父, 거동 불편한데도 '미스터트롯' 결승 보러 와"(옥문아들)

엑스포츠뉴스 2022-07-05 09:52:0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옥문아들’에 영탁이 출연해 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들‘)에 영탁이 출연해 투병 중인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날 영탁은 아버지가 뇌경색으로 투병 중인 사실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거동이 불편하신데도 부축을 받으면서까지 결승전 무대를 보러 오셨다”, “아들이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이 보기 좋으셨는지 공연 보시고 기운이 좋아지셨더라”고 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이어 영탁은 힘든 시절 돈을 쓸 때마다 통장 잔고를 확인해야 했을 만큼 사정이 어려웠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지금까지 신용카드를 만들어본 적이 없다", "신용카드는 왠지 빚지는 기분이 들어 돈이 없으면 없는 대로, 있으면 있는 대로 쓴다"고 ‘짠국이’ 김종국 못지않은 절약 정신을 뽐내 ‘짠탁이’에 등극했다.

또한, 영탁은 과거 다른 유명 가수들의 노래를 부르는 가창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신나는 곡 위주로 트로트, 노라조-버즈의 노래를 많이 불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영탁은 멤버들의 요청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영탁 버전의 ‘겁쟁이’를 선보였고, MC들로부터 “눈 감고 들으면 민경훈”이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영탁은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 없는 색다른 버전(?)의 김종국 모창을 보여준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영탁은 노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정형돈의 짤을 보고,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녹여 만들게 됐다며 정형돈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정형돈은 마침 내년에 아버지 팔순 잔치가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영탁은 “아버님께서 원하시면 바로 달려가겠다”고 흔쾌히 약속, ‘의리남’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