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천안 두정역세권 첫 '유보라 천안 두정역' 이달 분양 예정

반도건설, 천안 두정역세권 첫 '유보라 천안 두정역' 이달 분양 예정

뉴스락 2022-07-05 09:37:03 신고

유보라 천안두정역 조감도 반도건설 제공 [뉴스락]
유보라 천안두정역 조감도 반도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반도건설은 충남 천안시 두정동 일원에 '유보라 천안 두정역'을 7월 말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556가구 규모이며, 전 가구 수요자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31가구 △84㎡B 140가구 △84㎡C 185가구 등이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수도권 신도시인 동탄, 김포 한강, 남양주 다산, 평택 고덕, 세종, 오창 등에서 이미 검증된 반도건설의 상품력으로 천안시에 분양하는 첫'유보라' 아파트인 데다 역세권, 학세권, 몰세권 등 알짜 입지에 지역맞춤 특화설계까지 적용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신두정지구 천안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 중

천안시는 지방 분양시장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지역이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작년말부터 천안시에서 분양한 5개 단지는 순위 내 마감 분양을 완료했다.

단지가 조성되는 신두정지구는 옛 공장부지에 약 9천여 세대의 주거시설 조성이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가 높이 평가된다. 실제로 신두정지구는 브랜드 아파트가 속속 들어서고 있는 데다 교통, 교육, 문화 등 생활 인프라가 고루 자리하고 있어 신흥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역세권, 학세권, 몰세권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 조성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올해 8월 두정역은 북부 출입구 개통(2번 출구)을 앞두고 있어 단지로부터 도보 약 13분가량 소요됐던 거리가 약 5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게다가 KTX/SRT 천안아산역이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수서역 약 28분, 서울역까지 약 35분이면 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국도, 천안대로, 삼성대로, 천안 종합고속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지역 내 이동은 물론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천안 도솔 유치원(공립), 천안 두정초, 두정중, 천안시 유일의 자립형사립고인 북일고와 부일여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게다가 단지 주변으로 와마트, 메가박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원도심 상권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이 있으며, 성성호수공원, 두정공원 등 녹지 공간도 인접해 있다.

혁신평면, 별동학습관 등 차별화된 특화설계 적용

단지 내부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게다가 천안에서 보기 힘든 알파룸 적용으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드레스룸, 발코니 등도 적용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단지 내에서 학습이 가능한 별동학습관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맘스스테이션 등 유보라만의 고객맞춤 특화상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천안에서 첫 선을 보이는 ‘유보라’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역세권에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쇼핑·문화시설 등 수요자가 선호할 만한 요소들이 종합돼 있는 만큼 예비 청약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