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젤 무슨 젤

젤 젤 무슨 젤

싱글 플러스 2022-07-04 16:00:00 신고

젤 젤 무슨 젤

지치고 메마른 여름 피부를 위한 탱글탱글 젤&젤 솔루션.

타는 듯한 뜨거운 날씨에 높은 습도까지, 가만히 있어도 등줄기에 땀이 흐르는 여름. 계절의 변화에 가장 먼저 반응하는 피부는 이미 땀과 유분으로 번들거린 지 오래다. 변화한 피부 컨디션에 맞춰 스킨케어 루틴도 재정비해야 한다. 숨이 턱턱 막히고 짜증이 밀려오는 여름철에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젤 타입 제품이 제격. 마스크의 영향으로 최근 몇 년간 수분 크림은 물론 슬리핑 마스크, 각질 제거제까지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젤 타입 텍스처로 출시되었다. 과거 지성 피부만의 전유물이던 젤 타입 제품은 보습과 진정 성분이 더해져 지성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될 정도로 진화했다.


빠른 흡수와 진정, 쿨링까지 다양한 장점을 지닌 젤 타입 제품에도 주의할 성분이 몇 가지 있다. 첫 번째로 알코올. 산뜻한 마무리감을 위해 사용하는 알코올 성분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가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준다. 두 번째는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는 실리콘 성분. 특히 트러블이 쉽게 올라오는 피부라면 실리콘 성분이 배제된 제품을 선택하거나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안전하다. 이 두 가지 성분을 피했다면 이제 젤 타입 제품을 마음껏 즐길 차례다. 번들거림과 트러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까지. 올여름 뜨거워진 날씨 때문에 발생한 다양한 피부 고민은 탱글탱글한 젤 타입 제품으로 산뜻하게 케어해보자. 수분은 더하고 자극은 확 줄인 젤 텍스처가 더위에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과 진정을 선사해 한여름 무더위도 두렵지 않은 피부로 만들어줄 테니.


TYPE 1 피지 불균형으로 인한


1 헉슬리
스크럽 마스크 스위트 테라피 미세한 입자가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100ml 2만8000원.
2 멜린앤게츠
퓨리파잉 페이스 마스크 피부에 도포하면 거품이 올라오는 젤 타입 마스크. 118ml 6만8000원.
3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시카 성분 10가지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70ml 3만6000원.
4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크림 트러블과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을 담은 젤 크림. 50ml 3만원.


젤 타입 각질 제거제 + 논코메도제닉 젤 크림
여름철 고온 다습한 환경은 피지 불균형을 촉진해 염증성 트러블을 유발한다. 자극을 최소화한 젤 타입 각질 제거제로 모공과 각질을 케어하고 논코메도제닉 인증을 받은 젤 보습제로 피부에 수분을 더할 것.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면 피지 분비와 트러블 흔적까지 케어할 수 있다.


TYPE 2 더위 사냥이 필요한


1 데코르테
하이드라 클라리티 톤업 젤 클렌저 거품이 나지 않는 제형으로 자극을 최소화 했다. 150g 3만7000원.
2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피토스테롤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50ml 4만1000원.
3 아비브
수분초 히알루론 크림 하이드레이팅팟 3중 진정 부스터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80ml 3만5000원.
4 에르보리앙
센텔라 클렌징 젤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클렌저. 180ml 3만2000원.


약산성 젤 클렌저 + 진정 성분 젤 크림
예민한 민감성 피부에 더위와 자외선이 더해져 화끈거리고 심지어 표피까지 벗겨진다면, 피부 온도를 낮추고 장벽을 회복하는 것이 급선무. 저자극 약산성젤 클렌저와 진정 성분 젤 크림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스킨케어 단계는 최소화한다.


TYPE 3 수부지 증상×2! 급속 수분 충전이 필요한


1 빌리프
슈퍼 나이츠-클리어 수딩 마스크 피부에 자극을 주는 에탄올을 배제한 슬리핑 마스크. 75ml 3만8000원.
2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지복합성)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50ml 4만2000원.
3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크림 7가지 히알루론산이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3만원.
4 Snp
시카 판테놀 슬리핑 마스크 시카와 판테놀을 함유한 젤 타입 슬리핑 마스크. 80ml 3만2000원.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젤 크림 + 젤 타입 슬리핑 마스크
‘겉촉속바’ 수부지 피부의 고통이 2배로 늘어나는 여름, 피지 분비를 유발하는 속건조부터 잡아야 한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젤 크림으로 수분을 빠르게 채우고, 보습 성분 슬리핑 마스크로 피부 속 수분을 잠그는 2중 케어가 더해진다면 피부 속까지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