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종국 집들이 공개…'짠종국' 모습은 잊어라

'런닝맨' 김종국 집들이 공개…'짠종국' 모습은 잊어라

MK스포츠 2022-07-02 22:29:21

3줄요약
김종국의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최초로 김종국 집을 방문한다.

이에 김종국은 평소 알려져 있던 남다른 절약 정신의 ‘짠종국’ 모습과 달리. 멤버들을 위해 2년간 가동 중지되었던 에어컨을 틀어주는가 하면 아껴놓았던 커피도 무한 제공하는 등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유재석을 시작으로 “휴지 좀 갖다줘요”, “물 좀 주세요” 등 멤버들의 끊이지 않는 요구 사항에 김종국은 본모습을 참지 못하고 버럭 하며 분노를 표출한다.

한편, 때 늦은 집들이를 기념해 제작진은 고가의 상품권을 준비했다. 멤버들은 미션별로 상품권을 획득해야 하는 집들이 레이스를 진행했는데, 추가로 김종국을 제외한 멤버들은 하루 동안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지면 벌칙을 받게 된다는 룰이 공개됐다.

이에 멤버들은 억지 행복을 쥐어짜며 마인드 컨트롤에 온 신경을 쏟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멤버는 스트레스 수치 ‘심각’ 수준을 보이며 위기에 봉착했다.

과연 멤버들은 무사히 김종국에게 집들이 선물을 제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3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