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나나X트와이즈 나연 ‘나연즈’ 결성?

우아! 나나X트와이즈 나연 ‘나연즈’ 결성?

스포츠경향 2022-07-01 10:26:00

3줄요약

그룹 woo!ah!(우아!)의 나나가 ‘신인 아이돌’ 사이에 숨은 트와이스 나연 앞에서 뜨거운 열정을 뽐냈다.

나나는 최근 유튜브 채널 ‘픽시드(Pixid)’에서 공개한 영상 ‘신인 아이돌 단톡방에 숨은 7년 차 아이돌 TWICE 나연 찾기’에 출연했다. 이 영상은 지난달 30일 기준 조회수 380만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나나는 빌리 문수아, 케플러 휴닝바히에, 엔믹스 해원과 단체 채팅방에서 이야기를 나눴고, 이들 사이에 신인 아이돌인 척 숨어있는 트와이스 나연의 너스레가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나나는 “신인하면 열정이다”라며 닉네임을 ‘열정열정열정’이라고 지었고, 다른 멤버들에게 ‘반모(반말 모드)’를 제안하며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나나는 “신인은 긴장을 많이 하지만 열정과 패기로 물리친다”, “연습에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다. 될 때까지 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열정열정열정’이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열변을 토했다.

나나는 촬영장 오기 전 “숍에 다녀왔다”는 다른 출연자에게 ‘신인 맞아? 나는 새벽부터 연습하고 왔어’라는 잔소리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이후 공개 인터뷰에서 나나는 “스케줄 전이든 끝난 후든 시간이 나면 무조건 연습해야 한다”라고 했고, 트와이스 나연도 나나의 열정에 “내 자신을 되돌아봤다”라고 감동했다.

나연의 정체가 공개된 이후에 나나는 깜짝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는 이전에 나연과 같이 사진 찍은 적이 있다면서 “제 본명이 나연”이라고 ‘나연’과의 연결 고리를 설명했다.

한편, woo!ah!(우아!) 나나는 지난 6월 9일 첫 미니앨범 ‘JO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Danger’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