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사고' 김새론, 동승자와 검찰 불구속 송치

'음주운전+사고' 김새론, 동승자와 검찰 불구속 송치

조이뉴스24 2022-06-29 16:03:57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음주운전 후 사고를 낸 배우 김새론이 검찰 송치됐다.

29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음주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 혐의를 받고 있는 김새론을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새론이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다.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사고 당시 김새론의 차에 동승한 20대 일반인 A씨도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함께 검찰에 넘겨졌다.

김새론은 지난달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김새론이 낸 사고로 변압기가 고장 나면서 인근 상점 등에 전기 공급이 장시간 끊겼고, 이로 인해 많은 이들이 피해를 입게 됐다.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요구했던 김새론은 하루 뒤인 지난달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김새론은 "저의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의 상인 분들, 시민 분들, 복구해 주시는 분들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다"며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라고 사과했다.

이후 소속사 측은 지난 7일 채혈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약 0.2%로 면허 취소 수준임을 확인했다고 밝히며 "사고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 최대한 보상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