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타이틀곡 'POP!' 매력 머금은 뮤비 촬영 비하인드 공개! '팔색조 나연의 무한 매력!'

나연, 타이틀곡 'POP!' 매력 머금은 뮤비 촬영 비하인드 공개! '팔색조 나연의 무한 매력!'

한국미디어뉴스통신 2022-06-28 11:54:05 신고

3줄요약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곡 'POP!'(팝!)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한 이번 앨범은 본명 '임나연'과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뜻을 동시에 담았고, 단독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등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신곡 'POP!' 뮤비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배경, 톡톡 터지는 시각 효과, 나연의 빛나는 비주얼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뮤비 현장 속 나연은 밝은 미소로 특유의 과즙미를 발산했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팝스타 면모를 과시했다. 또 체크무늬 의상, 여신을 연상케 하는 드레스, 챙 넓은 모자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뮤비를 '나연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2022 서머퀸' 탄생을 알린 'POP!' 뮤비는 공개 하루 만인 25일 오후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했고 27일 오후 1시 기준 2825만 뷰를 넘어섰다.

 

나연은 첫 솔로 미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라이브 토크에서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마음껏 즐겨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고유의 매력을 펼쳐낸 미니 1집 'IM NAYEON'과 함께 더욱 힘차게 날아오를 '솔로 아티스트' 나연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