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시그널송·MV 공개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시그널송·MV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06-28 11:13:46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AUDITION - The Howling -)의 시그널송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28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앤 오디션 더 하울링’의 시그널송 ‘The Final Countdown’과 공식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시그널송 ‘The Final Countdown’은 새로운 도전의 시간을 맞은 모든 사람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해 온 사람들과 그들을 응원하는 사람들까지 모두가 한마음이 돼 새로운 목표를 향해 가는 마음을 노래했다.

‘The Final Countdown’의 뮤직비디오는 같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며 함께 달려가는 소년들의 풋풋한 모습을 그렸다. 자신의 한계에 부딪혀 무기력함을 느낀 각각의 소년이 ‘Howling’ 덕택에 같은 목표를 가진 동료를 만나며 큰 에너지를 갖게 됐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내달 9일 첫 방송 되는 ‘&AUDITION - The Howling -’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최초의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를 향해 ‘&’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총 8부작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한 회당 60분 분량의 에피소드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와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에서 공개된다.

‘&AUDITION - The Howling -’은 2020년 국내에서 방영된 엠넷 ‘아이랜드’(I-LAND)에 출연했던 케이(K), 니콜라스(NICHOLAS), 의주(EJ), 타키(TAKI) 등 데뷔조 4인과 연습생 11인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성장 스토리를 리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는다. ‘&AUDITION - The Howling -’을 통해 데뷔하는 보이그룹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게 된다.

오는 7월 13일부터는 오디션 응원 프로그램인 ‘&AUDITION’이 매주 수요일 니혼TV를 통해 30분간 방영된다.

사진=하이브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