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결혼하기 전 김종국에게 들이대…축가 불러 준다며 철벽" (옥문아)

강수정 "결혼하기 전 김종국에게 들이대…축가 불러 준다며 철벽" (옥문아)

pickcon 2022-06-28 09:59:54 신고

3줄요약
사진: KBS 제공

강수정과 황수경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격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강수정은 과거 김종국과 뜻밖의 인연을 공개한다.

이날 강수정은 김종국의 과거 연인(?)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다는 MC들의 물음에 "과거 김종국 씨가 인기가 많았었다. 과묵한 근육맨이었다"라며 "그래서 내가 결혼하기 전에 방송에서 김종국 씨에게 들이댄 적이 있었다. 농담으로 '우리 엄마가 씨암탉 잡아놨다'고 얘기했더니 김종국 씨가 내 결혼식 때 축가를 불러주겠다며 완전 철벽을 치더라"며 과거 김종국에게 칼 같은 거절을 당한 일화를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강수정은 대학교 때부터 결혼 전까지 소개팅만 6~70번 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남편과도 소개팅으로 만났다. 싱글 때 이상형 조건들을 적은 '배우자 노트'를 지갑에 넣고 다녔는데, '배우자 노트' 작성 후 10개월 뒤 지금 남편과 결혼하게 됐다"라고 핑크빛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황수경 역시 남편과 만난 지 6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황수경은 "남편과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는데 만날수록 믿음이 생기면서 좋아졌다"라며 "그 당시에 스포츠 신문 1면에 결혼 기사가 났었다. 신문에 결혼 기사가 난 것도 결혼의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였다"라고 전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강수정이 밝히는 김종국과 과거 '뜻밖의 인연'과 황수경의 초고속 결혼 러브스토리는 오는 29일(수)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