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 넥슨 'DNF Duel', 하이브 '인더섬 with BTS' 28일 출시

[금주의 게임일정] 넥슨 'DNF Duel', 하이브 '인더섬 with BTS' 28일 출시

게임포커스 2022-06-27 12:05:00

 

어느 덧 일년의 반이 지나가는 이번 주는 유난히 개성 강한 신작들이 연이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먼저 28일 네오플과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 개발한 'DNF Duel'와 하이브의 '인더섬 with BTS'이 출시되고 29일에는 엔도르핀커넥트의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가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캡콤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아크시스템웍스의 'Ground Divers!', 이키나게임즈의 '갤럭시 테일즈'가 30일 출시된다.

 

#신작 출시 일정
28일 넥슨 'DNF Duel' 출시(PS4, PS5, PC)

 



넥슨과 아크시스템웍스가 손을 잡고 개발한 대전격투게임 'DNF Duel'이 오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DNF Duel은 네오플의 대표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의 IP를 사용한 대전격투 게임으로 던파의 메인 세계관인 아라드를 평행 우주로 만든 칼로소의 파편이 흩어진 최초의 장소 '대균열'에서 생겨난 플레인: 더 게이트'를 배경으로 한다.

 

원작 스토리의 큰 흐름과 주요 요소는 동일하고 던파 속 일부 캐릭터(총 16종)가 등장하지만 '원더'와 '의지의 씨앗' 등 이 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스토리와 요소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블레이 블루', '길티기어' 시리즈 등 다양한 대전격투 게임으로 개발력을 인정 받은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에 참여해 원작 던파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가진 대전격투 게임을 완성하는데 성공했다.

 

28일 하이브 '인더섬 with BTS' 정식 출시(모바일)

 



BTS(방탄소년단)이 직접 게임 타이틀부터 로고, 캐릭터 디자인, OST 등 다양한 요소에서 개발에 참여한 3매치 퍼즐게임 '인더섬 with BTS(이하 인더섬)'가 오는 28일 정식 출시된다.

 

인더섬은 배를 타고 다 함께 휴가를 떠나다 표류된 방탄소년단이 고래의 도움으로 외딴섬에 도착하고, 이 곳에서 적응해 나가며 펼쳐지는 힐링과 모험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인더섬에서 퍼즐 플레이를 통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통하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섬들 아름답게 꾸밀 수 있으며 섬 안에서 다양한 미션과 활동을 진행하는 캐릭터들을 감상하거나 상호작용도 할 수 있다.

 

29일 엔돌핀커넥트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 정식 출시(모바일)

 



엔돌핀커넥트가 오는 29일 네이버웹툰 '어글리후드'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를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매치3 퍼즐에 타워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성과 웹툰 속 캐릭터를 수집하는 게임이다.

 

특히 엔돌핀커넥트는 게임 출시 전 80일 간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집하기도 했다.

 

30일 게임피아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의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 제품을 오는 30일 정식 출시된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는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다. 플레이어는 몬스터의 습격으로부터 카무라 마을을 구한 헌터이며, 왕국의 사자 '피오레네'의 요청을 받아 왕국을 구하기 위해 멀리 떨어진 이국의 땅 '관측 거점 엘가도'로 떠나 몬스터의 이변을 조사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몬스터헌터 라이즈'보다 더욱 경쾌하게 진화한 액션과 개성 넘치는 새로운 몬스터와 필드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다양한 마스터 랭크 퀘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패키지 제품은 일반판과 '몬스터헌터 라이즈 + 선브레이크 세트'로 구분되어 있으며, 한정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게임 내에서 사용시 특별한 덧입는 장비를 입수할 수 있는 amiibo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amiibo를 보유 시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입수할 수 있다.

 

30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Ground Divers!'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Ground Divers!'를 오는 30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다.

 

이 게임은 에너지가 고갈되어 가는 행성이 무대로, 탐색 프레임 '곳광이군'을 유도하여 막대한 에너지가 잠들어 있는 레어 물질을 채취해가는 신감각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목적지에 녹색 핀을 설치해서 곳광이군을 안전한 채굴 루트로 유도하거나, 중계지점(피트)에서 획득한 소재로 곳광이군을 강화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소유한 스킬에 따라 난이도가 올라가는 등 로그라이크 장르와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Ground Divers!는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30일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30일 이키나게임즈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 정식 출시(PC, 닌텐도 스위치)

 



이키나게임즈와 나날이 스튜디오가 함께 개발한 플랫포머 게임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이하 갤럭시 테일즈)'가 오는 30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갤럭시 테일즈는 붕괴되는 셸터에 갇힌 천방지축 안드로이드 '라푼젤'과 똑똑한 외계인 '로즈'가 힘을 합쳐 셸터를 탈출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라푼젤의 정체, 외계인 지무족의 음모 등 주인공과 세계에 대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한층 몰입감을 높인다.

 

갤럭시 테일즈는 동화 라푼젤을 모티브로 해 머리카락을 활용한 액션과 퍼즐이 특징이다. 긴 머리카락으로 높은 곳에 매달리고, 적이나 물건을 집어 던질 수 있으며, 벽을 뚫는 추진력을 얻는 등 다채로운 헤어 액션을 선보인다.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헤어 액션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총 7챕터로 구성된 스테이지에는 각 맵의 컨셉에 어울리는 보스가 등장한다.  갤럭시 테일즈의 보스전은 높은 컨트롤이나 반사신경이 요구되는 여타 플랫포머 게임과는 달리 퍼즐요소의 연장으로 제작되었다.

 

각 보스가 가진 특징과 공격 패턴을 역이용하고 지형지물을 활용하면 누구나 클리어 할 수 있다. 또한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하드 모드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갤럭시 테일즈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출시를 시작으로 추후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등 다른 콘솔 플랫폼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