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지드래곤 열애설? 인스타그램에 올려 난리난 사진 한 장

효민 지드래곤 열애설? 인스타그램에 올려 난리난 사진 한 장

살구뉴스 2022-06-24 13:23:45 신고

3줄요약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빅뱅 지드래곤이 티아라 효민의 인스타그램에서 포착됐습니다. 효민과 지드래곤이 함께 전시회를 관람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며 둘의 사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6월 23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한남동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열리고 있는 톰 삭스(Tom Sachs)의 전시회 '톰 삭스: 붐박스 회고전'을 찾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효민은 별다른 멘트 없이 전시장을 찾은 자신의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깔끔한 블랙 의상을 소화하며 전시를 구경했습니다.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눈길을 끈건 지드래곤의 뒷 모습 사진이었습니다. 효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톰 삭스의 설명을 들으며 전시회를 관람하는 지드래곤의 뒷 모습을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올렸습니다.


지드래곤 씨 역시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하며 효민과의 친분을 간접적으로 드러냈습니다. 이어 그는 톰 삭스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고, '월드 인맥'을 과시했습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이날 전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이브 인사이트의 '톰 삭스: 붐박스 회고전'은 지난해 5월 개관 이후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새로운 전시들을 선보이는 하이브 인사이트의 기획전시의 일환입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이번 기획전시의 도슨트도 맡았습니다.

한편 1989년생으로 올해 34세인 효민은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올해 1월 축구선수 황의조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2개월 만에 결별을 알렸습니다.

1988년생으로 35세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달 5일 4년 만의 완전체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을 발매했습니다. 최근에는 소속사 후배인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에 이어 결별설에 휩싸였으나 별다른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