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준 결장 피츠버그, 차비스 끝내기 안타로 승리

박효준 결장 피츠버그, 차비스 끝내기 안타로 승리

아이뉴스24 2022-06-24 11:29:26

3줄요약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박효준(26, 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고 결장했다. 피츠버그는 24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있는 PNC 파크에서 시카고 컵스와 2022 메이저리그(MLB) 내셔널리그 홈 경기를 치렀다.

박효준은 지난 4경기에서 모두 선발 출전했으나 그중 3경기에서 무안타로 침묵했다. 그는 이날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다. 피츠버그는 컵스와 연정 접전 끝에 8-7로 이겼다.

피츠버그는 1회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선재 솔로 홈런을 쳐 선취점을 뽑았다. 컵스는 2회초 경기를 뒤집었다. 윌슨 콘트라레스의 유격수 땅볼과 이안 햅의 적시타를 묶어 2-1로 리드를 잡았다.

MLB 피츠버그에서 뛰고 있는 마이클 차비스가 24일(한국시간) 열린 시카고 컵스와 홈 경기에서 8회말 동점 솔로 홈런에 이어 연장 10회말 끝내기 안타를 쳤다. 같은 팀 박효준은 이날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사진=뉴시스]

피츠버그는 대포를 앞세워 바로 뒤집었다. 3회말 키 브라이언 헤이즈가 투런포를 쏘아 올려 3-2로 재역전했다.

5회말 컵스 수비 실책과 6회말 오니엘 크루스와 타일러 하이네만이 적시타를 쳐 6-2로 달아났다. 그러나 컵스는 8회초 빅이닝을 만들며 다시 경기를 뒤집었다.

타자일순하며 5점을 내 7-6으로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피츠버그는 8회말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선두타자로 나온 마이클 차비스가 솔로 홈런을 쳐 7-7을 만들었다.

차비스는 이날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했다. 그는 연장 10회말 1사 1, 2루 상황에서 적시타를 쳐 이날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