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매버릭', 이틀째 정상…골든에그지수 99%

'탑건:매버릭', 이틀째 정상…골든에그지수 99%

이데일리 2022-06-24 10:22:41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영화 ‘탑건:매버릭’이 개봉 이틀 만에 40만 관객 돌파를 앞뒀다.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탑건:매버릭’(감독 조셉 코신스키)은 개봉 이틀째인 24일 14만 6128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관객은 39만 9152명을 기록했다.

‘탑건:매버릭’은 1986년 개봉한 톰 크루즈의 출세작 ‘탑건’의 속편. 지난 달 북미에서 개봉한 ‘탑건:매버릭’은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9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톰 크루즈 출연작 가운데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톰 크루즈가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할리우드 스타인 만큼 국내 흥행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에 대한 관객의 만족감이 특히 높다. 멀티플렉스 극장 3사의 평점을 살펴보면, ‘탑건:매버릭’은 24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CGV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9.8점, 메가박스 9.6점으로 입소문이 기대되고 있다. 예매율도 24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59.6%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 분)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톰 크루즈를 비롯해 마일스 텔리, 제니퍼 코넬리, 존 햄, 에드 해리스,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진 데이비스 등이 출연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