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英 굿우드 페스티벌서 '블랙 배지' 전 라인업 전시

롤스로이스, 英 굿우드 페스티벌서 '블랙 배지' 전 라인업 전시

더드라이브 2022-06-24 09:33:03



롤스로이스모터카가오는23일부터26일까지영국굿우드에서진행되는세계적인자동차축제페스티벌오브스피드2022’에서블랙배지전체라인업을전시한다.

롤스로이스는이번축제에서블랙배지고스트,블랙배지컬리넌,블랙배지,블랙배지레이스4종을전시한다.롤스로이스가블랙배지전체라인업을자리에전시한것은이번이처음이다.블랙배지모델들은행사기간동안펼쳐지는다양한주행프로그램에도참여할예정이다.

먼저블랙배지고스트는‘퍼스트글랜스쇼케이스에서클라이밍경주에나서며,블랙배지레이스는‘미쉐린슈퍼카’을통해역동적이고도강력한주행성능을선보일예정이다.블랙배지던과블랙배지컬리넌은각각방문객수송차량페스티벌코스세이프티카로운영된다.

롤스로이스모터카영국·유럽·러시아·중앙아시아지역총괄보리스웰레츠키롤스로이스의고향굿우드에서펼쳐지는세계적인자동차축제에서화려한컬러로특별제작된블랙배지전모델을선보이게되어기쁘다, “이번전시를통해롤스로이스장인,디자이너그리고엔지니어들의창의성을엿보길바란다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블랙배지는순수한럭셔리스타일과엔지니어링의정수를보여주는브랜드최초의정규비스포크라인업이다.더욱강력한주행성능과검게물든판테온그릴,환희의여신상,더블R로고를적용한블랙배지는대담하고도전적이며혁신을추구하는최상위고객의라이프스타일에대응하기위해탄생했다.블랙배지는현재롤스로이스세계판매량의27%차지하며브랜드의핵심적인모델로자리매김했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