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공식 완구 사고 투썸가자!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공식 완구 사고 투썸가자!

리드맘 2022-06-23 11:57:41

[2022년 6월 23일] -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글로벌 공식 완구가 출시된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글로벌 공식 완구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버즈 얼굴 부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오공이 '버즈 라이트이어' 공식 완구 출시를 기념, ‘버즈 얼굴 부채 인증샷’ 이벤트를 전개한다 ⓒ손오공
△손오공이 '버즈 라이트이어' 공식 완구 출시를 기념, ‘버즈 얼굴 부채 인증샷’ 이벤트를 전개한다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부채는 전국 대형마트 완구매장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완구 구매 시 선착순 지급된다. 이 부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 기간은 오는 7월 15일(금)까지며 당첨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오리지널 팥빙수(100명)가 증정된다.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영화 속 주요 캐릭터와 우주선 XL01, XL15 등을 모티브로 한 총 13종의 피규어 및 작동완구로 구성됐다.

관절 피규어로 버즈를 비롯한 우주 특공대원들과 악당 저그의 시그니처 포즈를 구현할 수 있으며 슈팅 액션 기능의 우주선으로 전투 장면을 재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품별 세분화된 사이즈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손오공 버즈 라이트이어 브랜드 담당자는 “토이스토리의 우주비행사 장난감이 아닌 진정한 우주 영웅 버즈 라이트이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캐릭터를 직접 소장하고 아이에게 새로운 꿈을 선물하며 버즈 라이트이어 세계에 함께 빠져보는 소중한 시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오공은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스토리 팩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버즈 라이트이어 모바일 영화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버즈 라이트이어 스토리 팩은 주인공 버즈를 포함한 우주 특공대원 4명과 버즈의 반려 로봇 고양이 삭스가 함께 구성된 피규어 세트다. 영화 속 우주 사령부 콘셉트의 스페셜 패키지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선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