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한글·수학떼기, 우리 아이 구세주 기대

푸르넷 한글·수학떼기, 우리 아이 구세주 기대

리드맘 2022-06-22 11:29:51

[2022년 6월 22일] - ‘아이가 아직 한글을 모르는데 어쩌지?’, ‘아이가 아직 수도 제대로 모르는데 어쩌지?’ 고민인 부모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금성출판사가 우리 아이의 한글떼기와 수떼기를 도와줄 새로운 프로그램을 내놨다.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한글떼기'와 '푸르넷 수떼기' 프로그램을 새롭게 내놓았다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한글떼기'와 '푸르넷 수떼기' 프로그램을 새롭게 내놓았다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한글떼기’, ‘푸르넷 수떼기’ 학습 프로그램을 출시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푸르넷 한글떼기, 푸르넷 수떼기는 누리교육과정에 맞춰 놀이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으로 쉽게 원리를 이해하고, 놀이 학습으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한글과 수·연산을 익힐 수 있다. 

‘푸르넷 한글떼기’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으로 글자의 결합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2년 개정 교육과정에서 강조한 한글 해득 교육에 최적화된 학습으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능력을 종합적으로 키울 수 있으며, 초등 교과 필수 어휘 464개가 수록됐다. 본 교재와 워크북, 글자를 만들어 보는 한글 카드, 낱말을 만들어 보는 활동 자료, QR 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등이 제공돼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초등 저학년 수학 영역이 총망라된 ‘푸르넷 수떼기’ 프로그램은 수와 연산, 사고력 수학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으로 수와 연산의 원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익히고, 놀이 활동으로 복습하며 체계적인 학습이 되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논리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사고력 수학이 강화됐다. 탱그램·펜토미노 등의 활동 자료, 본 교재와 워크북, 학습의 이해를 돕는 수 카드, 실력을 확인해 보는 평가 학습, QR 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등이 제공돼 수와 연산, 수학적 사고력을 종합적으로 발달시킬 수 있다.

푸르넷 한글떼기, 푸르넷 수떼기 프로그램은 각 6개월 코스로 구성돼 월간 학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 교재를 비롯해 워크북, 활동 자료 등이 풍성이 제공된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금성출판사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초등 학습을 대비하는 유아, 학교 수업이 어려운 초등 저학년의 학습을 돕기 위해 푸르넷 한글떼기, 푸르넷 수떼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학습자의 연령 및 특성에 맞춰 설계된 프로그램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레 한글과 수, 연산의 학습 능력을 향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학습 흥미와 학습 효과 모두를 고루 갖춘 유아 학습 프로그램의 라인업을 확장하기 위해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