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OPPA는 더 이상 아이돌이 아니다? 갓벽한 사업가로 변신한 모먼트 대.공.개

우리 OPPA는 더 이상 아이돌이 아니다? 갓벽한 사업가로 변신한 모먼트 대.공.개

코스모폴리탄 2022-06-21 15:26:59 신고

T’SPOT 와인 사업가로 변신한 TOP

YG에 작별을 고하고 와인 사업가로 변신을 예고한 탑.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론칭 예정인 와인 브랜드, T’SPOT의 패키지를 공개했습니다. “와인에 대한 열정을 최대한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라고 밝히며 올겨울 론칭을 예고했는데요. ‘술알못’이라도 탑의 취향을 가득 담은 와인에 취해보고 싶지 않나요?


WONSOJU 사업가로 변신한 박재범

AOMG 대표직을 내려놓은 박재범은 ‘MORE VISION’이라는 회사를 설립, 이곳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100% 쌀로 만든 증류주, ‘원소주(WONSOJU)’라는 브랜드를 런칭했는데요.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물답게 박재범이 출시한 원소주는 발매 직후 SNS 인싸템으로 등극했습니다. 소주 사업을 확장함과 동시에 박재범은 "힙합 쪽에서는 어느 정도 높은 위치에 있다 보니 재능과 기회를 다른 쪽에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아이돌 그룹을 제작하기 위해 모어 비전을 차리고 앞으로 도전하려고 한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티스트이자 사업가로 무궁무진하게 성장하고 있는 박재범의 추후 행보가 기대됩니다.


SAY TOUCHÉ 브랜드를 런칭한 이찬혁

최근 〈서울체크인〉을 통해 이효리와 듀엣곡 ‘Free Smile’ 작업을 선보인 이찬혁. 이찬혁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표현하며 ‘본업 잘알’ 모먼트를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음악 밖에 모르는 ‘음악 바보’일 줄 알았던 이찬혁이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SAY TOUCHÉ’를 론칭한 사실 모두 알고 있나요? 동갑내기 사진가 임재린과 함께 만든 이 브랜드는 맨드릴개코원숭이 형상의 오브제, 자개 스툴, 그리고 최근 출시한 퍼 사이드 테이블 등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예술가들의 감성이 깃든 소품 하나 겟 해보면 어떨까요?


에디터 김지현 사진 각 셀럽 및 브랜드 인스타그램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