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뷔 열애설보다 팬들과의 소통 중요

제니, 뷔 열애설보다 팬들과의 소통 중요

한국미디어뉴스통신 2022-06-21 11:43:36

3줄요약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지난 20일 패션잡지 더블유코리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제니의 근황'이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최근 BTS 뷔와 열애설이 터진 제니에 대한 Q&A라 팬들은 더욱 기대했다.

영상 속 제니는 소소한 질문에 대하여 집에 있는 곰인형 개수를 묻는 질문에는 "7개"라고 답했고,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한 일로는 "샤워"라고 했다.

최근 금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제니는 다음엔 어떤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냐는 질문에 "지금이 좋다"며 머리카락을 휘날렸다.

제니는 즐겨보는 게 있냐는 질문에는 "유튜브로 동물 영상 찾아보는 걸 좋아한다. 블랙핑크 옛날 콘서트 영상도 많이 찾아본다"고 답했다.

가장 소중한 것으로는 잠시 고민하더니 "블링크?(팬덤명)"라고 답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니는 개인 유튜브 채널 콘텐츠 계획에 대해서는 "팬들과 Q&A 하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제니는 여름 휴가 계획으로 "여름 휴가? 주신다면 너무 감사하겠지만 휴가가 없을 것 같다"고 우는 시늉을 하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또 최근 골프에 빠졌다는 제니는 배우고 싶은 운동에 대해 "아직은 골프를 좀 더 진지하게 배워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완전체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