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여행객들도 즐거운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추천 🙆🏻‍♀️

1인 여행객들도 즐거운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추천 🙆🏻‍♀️

올스테이 2022-05-29 16:05:43 신고

제주도게스트하우스 | 제주 소낭 게스트하우스 1호점, 온더스톤 게스트하우스 2호점, 제주도게스트하우스파티 간장남들 펜션, 제주 너븐팡 게스트하우스, 공감 게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다양한 게스트하우스들이 많습니다. 제주 게스트하우스에 방문하는 것도 여행의 또 다른 묘미인데요. 오늘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만족도는 높은 제주도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설레는 제주 여행, 함께 떠나보도록 할게요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제주 소낭 게스트하우스 1호점

제주 소낭 게스트하우스 1호점은 구좌읍 월정리에 위치한 제주도게스트하우스입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도미토리룸은 원목 향이 풍기는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객실은 4인 도미토리, 3인실, 2인실, 1인실로 이루어졌습니다.

제주 소낭 게스트하우스 1호점에서는 조식이 포함된 아침스냅투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야간스냅투어도 신청할 수 있어요. 전동 킥보드를 대여하고 있으며 서핑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월정리의 대표 게스트하우스 중 한 곳입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온더스톤 게스트하우스 2호점

온더스톤 게스트하우스 2호점은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도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곳은 파티 보다 맛있는 음식과 식사 자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객실은 여성/남성으로 나누어지며 객실 입구부터 모두 분리되고 있습니다.

전자키로 잠금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죠. 객실은 4인 도미토리, 1인실로 이루어졌습니다. 저녁 식사는 1인에 2만 5천 원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도미토리에는 커튼이 있어 좀 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제주도게스트하우스파티 간장남들 펜션

제주도게스트하우스파티 간장남들 펜션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도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곳은 DJ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흥겨운 곳이기 때문에 예약하기 전 참고하시는 게 좋아요! 파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척 만족스러운 숙소가 아닐까 싶은데요.

야외 수영장에서 버블 풀 파티, 클럽 파티 등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이곳은 도미토리를 제외한 전 객실이 2인실입니다. 아침에는 오름 투어 스냅 촬영도 진행하며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을 할 수도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제주 너븐팡 게스트하우스

제주 너븐팡 게스트하우스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도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제주공항에서 택시 탑승 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매일 아침 성게미역국이 조식으로 제공됩니다. 우유, 시리얼, 빵도 함께 제공하고 있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6인 남성, 여성 도미토리와 최대 3인이 이용한 트리플룸, 2인 기준 독립실, 온돌실로 이루어졌어요. 도미토리에는 커튼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시설과 공용 공간 덕분에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공감 게스트하우스

제주 공감 게스트하우스는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제주도게스트하우스입니다. 조식은 직접 만든 잼과 토스트, 주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에게는 야생 돌고래 투어를 제공하는데요. 돌고래 투어는 날씨와 게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여성 전용 3인실, 5인실, 남성 전용 3인실, 5인실로 이루어졌어요. 2인 기준 독채 객실도 보유하고 있죠.

공감 게스트하우스에서는 2인용 자전거를 대여하고 있는데요. 게스트하우스 앞 일몰을 감상하며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아요. 또한 빔프로젝터, 해먹이 있으며 공용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는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제주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각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