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일x유혜영, 재결합 일등공신 딸 등장…33년 만의 가족 여행

나한일x유혜영, 재결합 일등공신 딸 등장…33년 만의 가족 여행

스타인뉴스 2022-05-28 06:10:04 신고

3줄요약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리 이혼했어요 2' 나한일, 유혜영이 딸과 여행을 떠나 재결합에 더욱 다가섰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2'(이하 '우이혼2')에서는 나한일, 유혜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딸 나혜진 씨와 제주도로 33년 만의 첫 가족 여행을 떠났다. 딸은 두 사람의 '우이혼2' 출연과 재결합 추진의 일등공신이라고. 이어 유혜영과 키부터 목소리, 말투까지 똑같은 딸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세 사람은 여느 가족과 같은 모습으로 제주도 곳곳을 여행했다. 유혜영은 다정한 부녀의 모습에 이전과 다른 따뜻한 눈빛을 보내기도. 딸은 "다시 내가 초등학생이 된 것 같아, 그땐 아빠랑 놀았다, 그때로 다시 돌아간 것 같았다"라며 여행이 좋았다고 말했다.

여행의 회포를 풀고자 식당에 앉은 세 사람은 나한일이 제안한 건배사 "가정 회복"을 함께 외치며 유쾌함을 안겼다. 나한일은 유혜영과 딸에게 "매일은 아니지만 두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노력하려고, 무조건 하려고"라고 약속했다.

나한일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혜영은 딸에게 "아빠가 잘하려고 애썼다, 옛날이랑 많이 변했고 배려라는 게 생긴 것 같아, 지난 잘못을 많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많이 좋아질 것 같아"라고 말했다. 더불어 유혜영은 부모의 불화에 힘들었을 딸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어 유혜영은 "(재결합) 하는 쪽으로 마음이 가고 있다, 그래야 할 것 같아, 아까 '우리는 가족이잖아' 그 말이 의미가 있다, 가족이라는 거 굉장히 소중하고 중요한 것 같아"라며 재결합 청신호를 고백했다.

유혜영의 고백에 딸은 어릴 때는 막연하게 안 좋게만 생각했던 '이혼'에 대해 스무 살이 넘어서야 제대로 알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딸은 "어릴 때 내가 보고 싶었던 엄마, 아빠 모습을 지금 보는 것 같다, 오래 걸렸다"라고 털어놓으며 먹먹함을 안겼다.

한편,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는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