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180도 달라졌다…"섹시미 터졌지" (안다행)[포인트:톡]

'장윤정♥' 도경완, 180도 달라졌다…"섹시미 터졌지" (안다행)[포인트:톡]

엑스포츠뉴스 2022-05-23 07:37:4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도경완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장윤정을 감동시킨다.

23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도경완은 '내손내잡' 홀로서기에 나선다. 첫날 아내 장윤정에게만 의존했던 그는 "척박한 환경에서도 내 가정을 먹여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심기일전한다.

이어 도경완은 브런치 만들기에 도전하고, 장윤정은 미심쩍은 눈빛을 보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붐, 안정환, '빽토커' 홍현희, 제이쓴 부부도 반신반의한 반응을 내비친다.

하지만 도경완은 손으로 대나무를 가르며 숨겨둔 남성미를 과시, 장윤정에 "섹시미 터졌지"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메인 요리부터 기상천외한 음료까지 완벽한 한 상을 준비해 모두를 감탄케 한다는 귀띔이다.

도경완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그는 장윤정보다 먼저 대왕 골뱅이를 발견한 것은 물론 해삼과 꽃게 손질, 회 뜨는 법까지 공부해 오는 등 환골탈태 수준으로 바뀐 모습을 보여준다고. 이에 장윤정은 "그러니까 내가 결혼했지"라며 "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전부가 아니다"라고 남편을 추켜세운다.

'납도 이장' 안정환 역시 도경완의 노련한 칼솜씨를 극찬한다. 홍현희는 "잘생겨 보인다. 노력했다는 것에 눈물 난다"며 연신 감격한 표정을 짓는다. 특히 장윤정은 "감동 감동"이라는 말과 함께 한층 더 깊어진 애정을 드러낸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다행'은 23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