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 찾는 장거리 자동차 여행객 위한 식음료 간식은

지역축제 찾는 장거리 자동차 여행객 위한 식음료 간식은

머니S 2022-05-22 15:03:00 신고

3줄요약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그동안 중단되었던 지역 대표 축제들이 3년 만에 열렸다. 반가운 축제 재개 소식에 축제 방문객들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식음료 업계에선 봄맞이 장거리 자동차 여행객을 위한 '드라이빙 간식'에 주목하고 있다.

몸 속에 수분이 부족하면 피로를 쉽게 느끼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길에는 틈틈이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이트진로음료의 '블랙보리'는 이뇨작용을 촉진해 만성 탈수를 유발할 수 있는 카페인 음료와 달리 체내 수분 보충에 제격인 보리차음료이다.

볶은 검정보리를 단일 추출하는 공법으로 검정보리의 깊고 진한 맛을 강조했다. 깔끔한 끝맛 덕분에 물 대용은 물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식사 시 음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잠을 깨기 위해 탄산음료를 섭취하는 운전자가 많지만 당분이 많이 함유된 음료는 오히려 졸음을 유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맥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청량감을 구현하면서도 알코올은 일체 함유되지 않은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운전 중에도 걱정 없이 맥주 본연의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뿐만 아니라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올프리' 음료이기 때문에 고칼로리·고당류의 기존 탄산음료를 대신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에 곁들이기 좋은 과자도 눈길을 끈다. 오리온은 대표 스낵 오징어땅콩에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구운김땅콩'을 새롭게 출시했다.

맥주 안주로 인기 있는 김과 땅콩 조합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짭짤하고 고소한 맛은 물론 풍성한 감칠맛까지 느낄 수 있어 무알코올 음료와도 훌륭한 궁합을 자랑한다. 한 입 크기라 먹기 편한데다 바삭한 식감에 씹는 맛까지 있어 운전 중 졸음을 날릴 수 있다.


자녀들과 여행을 떠나는 부모라면 아이의 피로를 달래줄 간식이 고민되기 마련이다. 이때 인공 첨가물이 함유된 자극적인 간식은 자칫 아이의 컨디션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원료로 만들어진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이배냇의 '롱떡뻥'은 유기농 자연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진 현미 쌀과자다. 착색료, 합성향료, 밀가루, 기름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한 손에 잡고 먹기 좋은 길다란 모양으로 편히 즐길 수 있으며 지퍼 포장되어 자동차 여행길 아이 간식으로 제격이다.

빨대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빙그레의 '요플레 이지드링크'는 흔들리는 차 안에서도 아이들이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원유가 90% 함유돼 식사를 대신해 출출한 속을 달랠 수 있고 한 팩당 단백질 6g, 칼슘 215mg은 물론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100도 고온에서 65초 이상 살균 처리한 후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6겹 멸균팩에 포장된 제품으로, 장거리 여행길에도 변질 걱정이 적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