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혼자 캠핑에 40만원어치 식재료…"이 정도면 마을잔치" (나혼산)[전일야화]

박세리, 혼자 캠핑에 40만원어치 식재료…"이 정도면 마을잔치" (나혼산)[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2022-05-21 07:15:0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박세리가 혼자 캠핑에 40만 원어치 식재료를 샀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가 대전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세리는 대전 집 마당에서 반려견들과 캠핑을 하겠다고 나섰다. 박세리는 캠핑에 필요한 식재료 구입을 위해 정육점으로 향했다. 박세리는 혼자 하는 캠핑인 만큼 식재료를 어느 정도나 사야할지 고민인 얼굴이었다.

박세리는 일단 반려견들도 먹을 수 있게 양념이 되지 않은 생양갈비를 골라놨다. 박세리는 자신이 먹을 고기를 계속 추가하더니 고깃값이 20만 원 넘게 나왔다. 박세리는 고기를 그렇게 사고도 "구워 먹을 게 없다"면서 "가서 가리비 몇 개만 사야지"라고 해산물 구입을 위해 수산시장으로 이동했다.



화사는 차에서 내리는 박세리를 보고 "땅 사러 오신 것 같다"고 했다. 박나래 역시 "건물 매수하러 온 줄 알았다"며 박세리의 남다른 포스를 언급했다.

박세리는 아버지도 단골인 가게로 가서 "직접 구워 먹을 거라 산 거 가져가야 한다"고 말했다. 사장님은 뿔소라, 꽃새우를 추천했다. 박세리는 사장님 덕분에 꽃새우를 그 자리에서 시식해 봤다. 박나래는 "그림이 '6시 내고향' 같기도 하다"며 웃었다.

박세리는 갑오징어 한 마리와 뿔소라 1kg, 가리비 2kg을 샀다. 사장님은 "몇 명이서 먹을 건데?"라고 물었다. 박세리는 집 앞 마당에서 캠핑을 한다고 알려주며 혼자 먹을 것이라고 했다. 전현무는 박세리가 양손 가득 해산물을 든 것을 보고 "저 정도면 마을잔치다"라며 놀라워했다.

박세리는 고수까지 사서 집으로 돌아왔다. 박세리는 제작진이 혼자 캠핑하는데 얼마가 나왔느냐고 묻자 "한 30만 원? 40만 원 나왔나? 혼자 하나 여럿이 하나 가격이 비슷하네. 희한하다. 신기하다. 혼자 뭘 한다고 하는데 항상 보면 가격이 달라지지는 않더라. 그냥 그렇게 됐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전현무는 박세리가 고기를 구우려고 세팅하는 것을 보고 "고기 뷔페 아니냐"고 했다. 박세리는 화로 두 개에 불을 붙이고 동안 갑오징어회와 고수를 먹었다. 이어 제일 큰 고기를 먹고 고수 한 움큼도 집어 먹으며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였다. 박세리는 배부르게 먹었지만 "별로 안 먹었다. 다 애들 구워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