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BottleClub, 와인 NFT 민팅 이벤트 예고....와인계의 BAYC 노리나?

WineBottleClub, 와인 NFT 민팅 이벤트 예고....와인계의 BAYC 노리나?

코인리더스 2022-05-19 15:53:00 신고

3줄요약

 

한국에 와인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과거 상류층의 기호식품으로 여겨지던 와인은 코로나19 사태를 기점으로 홈술족(집에서 술을 즐기는 부류를 일컫는 신조어)가 크게 늘고, 수입 주류업계의 규제가 일부 풀리면서 소주나 맥주만큼 대중화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와인 시장규모는 최근 몇 년 새 급팽창해 그 규모가 1조 5천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 와중 암호화폐와 와인을 접목하려는 움직임도 꾸준히 보여지고 있다. BTC Wine은 2018년 이후로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채택한 최초의 와인 업체로, 글로벌하고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WineBottleClub과 손을 잡고 첫번째 NF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Wine Bottle Club이 제공하는 NFT는 실제 와인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NFT 프로젝트와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와인 제공 뿐 아니라 향후 진행하게 될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멤버십을 부여한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WineBottleClub_Genesis 컬렉션은 4,926개의 3D NFT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행된 NFT는 실제 와인 한 병에 해당된다. NFT 보유자는 3D 디지털 아트워크(그래피티의 선구자인 JonOne과의 콜라보레이션) 및 실제 와인을 소유하는 것 외에도 고급 와인 농장 출입권, NFT/암호화폐 이벤트, 와인 시음 개별 지원, BTC Wine 할인 혜택, NFT 프로젝트에 대한 초기 진입권, 메타버스의 와인셀러 VIP 액세스, « En Primeur allocations » 및 기타 여러 가지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NFT 민팅 일정은 기존 화이트리스트를 보유자는 5월 31일, 퍼블릭 세일은 6월 1일에 실시한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