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X성유빈, 티격태격 현실 남매 된다…'마녀2' 활약 어떨까

박은빈X성유빈, 티격태격 현실 남매 된다…'마녀2' 활약 어떨까

pickcon 2022-05-19 09:39:52 신고

3줄요약
사진 : NEW/(주)영화사 금월

<마녀 2>에서 박은빈과 성유빈이 남매로 호흡을 맞췄다.

지난주(5/12)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누적 조회수 700만을 돌파하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화제작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에 배우 박은빈과 성유빈이 소녀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매 역할을 맡아 새롭게 ‘마녀 유니버스’에 합류했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매 작품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대세 배우 박은빈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9년 만에 스크린 복귀에 나선다. <마녀 2>에서 우연히 만난 ‘소녀’(신시아)의 도움으로 위기 상황을 벗어나게 된 ‘경희’ 역을 맡은 박은빈은 비범한 능력을 지닌 ‘소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호의를 베푸는 따뜻한 심성을 가진 인물을 연기한다. “초현실적인 존재들 사이에서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선한 본능을 지닌 인물로 표현하려고 했다”는 박은빈은 또 한 번 작품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8년 <살아남은 아이>에서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기현’ 역을 맡아 발군의 연기력을 뽐내며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황금촬영상, 부일영화상 등에서 신인상을 휩쓴 충무로 블루칩 성유빈. 이후 <생일><봉오동 전투><장르만 로맨스><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가 <대호>에 이어 <마녀 2>를 통해 다시 한번 박훈정 감독과 만났다. <마녀 2>에서 ‘경희’의 동생이자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 역을 맡은 성유빈은 겉모습은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깊고 따뜻한 인물을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그려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성유빈은 “’대길’과 함께 있을 때 ‘소녀’가 유일하게 편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좀 더 자연스러운 말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해 <마녀 2>에서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할 박은빈과 성유빈의 만남은 영화 <마녀 2>를 통해 오는 6월 15일(수)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