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박지현 결혼?"…루머에 뿔난 소속사 [전문]

"이제훈·박지현 결혼?"…루머에 뿔난 소속사 [전문]

iMBC 연예 2022-05-19 07:58:00

배우 이제훈이 사생활 루머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이제훈의 소속사 컴퍼니온은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인터넷 게시판과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이제훈 사생활 관련 허위 사실이 유포됐다.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을 해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를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앞으로도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알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이제훈이 '하트시그널' 출신 인플루언서 박지현과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낭설이 떠돌았다. 네이버 지식iN에 '이제훈이랑 결혼하고 싶어요'라는 질문에 '박지현과 결혼'이라는 답변이 달리기도 했으며 박지현이 이상형을 이제훈으로 꼽은 일도 언급되고 있는 상황이다.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으로 데뷔한 이제훈. 그는 '파수꾼'을 통해 충무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후 '고지전'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드라마 '시그널'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해 열연했다. 최근 드라마 '모범택시'와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서도 활약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