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드라마 속 에몬스 PPL 가구 '사내맞선' 속 그 소파

② 드라마 속 에몬스 PPL 가구 '사내맞선' 속 그 소파

웨딩21뉴스 2022-05-18 12:00:00 신고

배우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인기 드라마 <사내맞선> 속 상류층 거실 등 인테리어 공간에서 에몬스가구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극중 인물 강태무의 최고경영자 이미지에 걸맞은 세련된 가구들로 보는 재미를 더한 에몬스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한다. 

▶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극중 진영서(설인아 분)의 공간에 놓인 에몬스가구 ‘위브릭 보니타 F003’ 소파와 ‘두잇’ 책장.
강태무의 고급스러운 서재를 꾸민 ‘오브제 블랙’ 시리즈 모션 데스크와 수납 가구들
강태무의 고급스러운 서재를 꾸민 ‘오브제 블랙’ 시리즈 모션 데스크와 수납 가구들
강태무의 고급스러운 서재를 꾸민 ‘오브제 블랙’ 시리즈 모션 데스크와 수납 가구들
드라마 극중 인물 진영서(설인아 분)의 오피스텔에 매치한 ‘커스텀 화이트’ 옷장 시리즈.

이 외에도 극중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 오피스텔 거실에 연출한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지닌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해 원단의 자연스러운 짜임과 결을 느낄 수 있으며, 유연한 곡선미를 지닌 라운드 디자인으로 독특함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또한, 더블 플로킹 공법(실이 교차하는 형식의 일반 직조 방식을 벗어나 섬유를 수직으로 세워 만드는 직조 방법을 두 배로 적용한 공법)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특히 강한 것은 물론이고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아이보리를 비롯해 핑크, 다크그레이, 옐로, 그레이, 웜그레이, 스카이블루 7가지 중 원하는 색을 선택할 수 있다.

에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브릭 소파는 ‘패브릭 올(all)입다’를 콘셉트로 몸에 닿는 곳은 물론이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같은 소재를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소파에 사용하는 패브릭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PFC(발수, 코팅 기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유해 물질) FREE’를 인증받은 안전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며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 발수 기능을 갖춰 관리가 쉽다. 

한편 진영서 오피스텔 침실에 연출한 신제품 중 ‘커스텀 화이트’ 옷장 시리즈는 최근 신축 아파트의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이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2단, 3단 서랍 옷장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고객의 요구에 맞춰 설계했다.

‘커스텀’ 옷장은 긴 옷장, 반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 300㎜ 거울장, 가방 장식장, 200㎜ 인출 화장대 등 8가지 모듈로 구성해 기본 붙박이장부터 고객이 원하는 구성까지 자유롭게 맞춤 설계가 가능한 옷장 시리즈다.

더불어 ‘커스텀’ 옷장의 문에는 ‘UV-ABD(Anti-Bacteria Dust)’ 기능성 마감재를 사용했다.

‘UV-ABD’는 수분이 존재하지 못하는 기능성 마감재로 곰팡이,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가구 표면에 먼지가 달라붙지 않는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요즘처럼 위생에 민감한 때에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매립형 스틸 손잡이, 뉴트럴 아이보리와 화이트의 기본 베이스에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디자인한 ‘커스텀’은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다른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지게 연출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 노현관 홍보부장은 “가구 영역은 최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이 어느 업종보다 높고, 코로나19로 위생과 항바이러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크게 높아졌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친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시의적절한 제작 지원과 제품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몬스가구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을 비롯해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신사와 아가씨>,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속에서 소비자의 환상을 현실화하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