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달한 밤’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달한 밤’ 선보여

웨딩21뉴스 2022-05-17 00:30:00 신고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노을로 물드는 남산을 바라보며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에서 엄선한 미국 와인과 메뉴를 맛보며 낭만적인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메뉴는 분위기를 돋워줄 와인 1병과 와인의 풍미를 더욱 살려줄 페어링 플래터로 구성된다.

와인은 3종으로, 화려하고 진한 과실향이 매력적인 레드 와인 ‘픽션 레드 2019’, 산도와 당도 그리고 과실향의 밸런스가 뛰어난 화이트 와인 ‘픽션 화이트 2020’, 다양한 과일, 허브, 그리고 채소의 향까지 더해져 개성 넘치는 풍미를 보여주는 스파클링 와인 ‘드라이 홉 펫 낫 2019’ 중 선택 가능하다.

페어링 메뉴는 크리스피 새우와 아보카도, 쇠고기 양지살 타르틴과 부라타 치즈, 초콜릿 무스 토르테와 타임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복층 구조로 20층에서는 칵테일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다양한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달한 밤 프로모션은 2022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24만원이다(VAT 10% 포함).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