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지로 제격인 도시🌸 울산 라한호텔 둘러보기

봄 여행지로 제격인 도시🌸 울산 라한호텔 둘러보기

올스테이 2022-05-16 22:24:33 신고

울산 라한호텔 | 다양한 객실 종류, 조식, 실내 수영장, 사우나, 키즈컨셉룸 보유한 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요즘 울산은 봄꽃축제가 한창입니다. 태화강 국가정원에는 아름다운 봄의 물결이 일렁이는데요. 울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울산 라한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집중해 주세요!


울산 라한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리모델링으로 깔끔한 시설 보유한 라한호텔
  2.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 가능한 호텔
  3.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호텔

객실 – 프리미엄 스위트

울산 라한호텔의 디럭스 더블룸은 퀸 베드 1개가 놓인 2인 기준 객실입니다. 시티뷰 전망을 갖추고 있죠. 객실은 침실, 욕실, 화장실로 이루어졌는데요. 눈의 피로를 덜어줄 나무와 같은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한 가구 디자인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프리미엄 깃털 베개와 이불로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울산 라한호텔의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됩니다. 칫솔과 치약도 구비되어 있어요.

조식

울산 라한호텔의 조식은 1층에 위치한 ‘더플레이트’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조식은 오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로비 / 부대시설

울산 라한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관 / 인테리어

울산 라한호텔은 2018년 새롭게 리모델링 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호텔 앞으로는 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파크뷰를 즐길 수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

최근에 리뉴얼했다고 들었는데 정말 깨끗하고 호캉스하기 좋았어요^^ 조식도 맛있었고 저희 가족은 재방문할 의사 있어요! -l***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울산 라한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Lee의 TIP
울산 라한호텔의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스위트로 이루어졌습니다. 스위트 객실은 디럭스 스위트 더블/트윈, 스튜디오, 프리미엄, 로얄, 프레지덴셜로 나뉩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Lee의 TIP
울산 라한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이동 팁

Lee의 TIP
울산 라한호텔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투숙 기간 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정말 깨끗하고 만족스러워요”

호텔 침구류와 방이 먼지도 없고 정말 깔끔했어요. 수영장과 사우나도 너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제가 첫번째로 들어온 줄 알았어요! 조식도 다양한 음식들 많고 맛있었어요 -s***

Lee의 TIP
울산 라한호텔의 디럭스 스위트 트윈룸에서 키즈 컨셉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 퍼니 사파리, 포레스트 캠핑, 스위 라이더와 같은 키즈 컨셉룸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객실이죠.

태화강 국가정원

Lee의 TIP
태화강 국가정원은 울산 라한호텔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현재 태화강 국가정원에서는 다양한 봄꽃을 만날 수 있는데요. 양귀비, 작약 등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며 나들이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울산대공원

Lee의 TIP
울산대공원은 울산 라한호텔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울산대공원에서는 3년 만에 장미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오는 5월 25일부터 29일까지 300만 송이의 장미를 만날 수 있죠.

기타 팁

Lee의 TIP
울산 라한호텔에는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디오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라로사 원두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류를 만날 수 있죠. 또한 캐주얼 펍 ‘더터번’에서 유명 수제 맥주를 비롯해 시그니쳐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울산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울산 라한호텔 홈페이지, 아고다, 울산대공원/태화강국가정원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