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첫 블록체인 게임 선보인다 

크래프톤 첫 블록체인 게임 선보인다 

게임와이 2022-05-16 20:21:26

크래프톤이 첫 블록체인 게임 ‘솔리테어 for COMPETZ'를 선보인다. 

자회사인 라이징윙스는 16일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컴피츠(COMPETZ)’에서 즐길 수 있는 첫 게임으로 ‘솔리테어(Solitaire·카드게임) for COMPETZ'의 예약을 시작했다.

크래프톤의 첫 블록체인 게임 ‘솔리테어(Solitaire·카드게임)'
크래프톤의 첫 블록체인 게임 ‘솔리테어(Solitaire·카드게임)'

 

이 게임은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클래식 카드 게임 중 하나이자 누구에게나 익숙한 클론다이크(Klondike) 솔리테어를 기반으로 한 PVP 게임으로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에 3분기 출시된다.

기초 카드 더미에 같은 모양의 A부터 K까지 카드를 순서대로 쌓아 올리면 점수가 제출된다. 각 대전 상대에게 카드 배치, 덱의 구성, 랜덤 미션 등 동일한 게임 환경에서 공정한 게임이 진행된다. 

예약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에어드롭(Airdrop·무료 증정) 이벤트와 민팅(Minting·NFT 발행)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 기회가 주어진다. 

보라 포탈을 통해 게임 스킨 NFT 민팅도 진행한다. 25일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26일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퍼블릭 민팅이 진행된다. 게임 스킨 NFT 구매 이용자는 해당 게임에서 입장료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희귀도 등급에 따라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의 NFT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이 중첩되어 적용된다.

라이징웍스는 지난 10일 COMPETZ의 PFP 1차 민팅을 진행했으며 총 1,000개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컴피츠'는 플레이어의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과 보상을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e스포츠 서비스다. 서비스 내 쉽고 직관적인 PVP 기반 캐주얼 게임들을 연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라이징윙스, COMPETZ 통해 첫 번째 NFT 발행
라이징윙스, COMPETZ 통해 첫 번째 NFT 발행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