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리리쿨링', 더위는 날리고 환경은 살리고

모이몰른 '리리쿨링', 더위는 날리고 환경은 살리고

리드맘 2022-05-16 16:18:28 신고

[2022년 5월 16일] - 지난해 자원의 낭비를 막고 다시 활용하자는 의미를 담은 ‘리리(Reduce waste & Recycle, ReRe)’ 라인을 런칭해 그린슈머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얻었던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새롭게 '리리쿨링' 시리즈를 런칭했다. 

△모이몰른이 여름을 겨냥한 리사이클 소재 '리리쿨링' 라인을 런칭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이 여름을 겨냥한 리사이클 소재 '리리쿨링' 라인을 런칭했다 ⓒ한세드림

리리쿨링은 모이몰른에서 지난해 94%의 판매율을 기록한 일반 쿨링 소재 아이템이 '리사이클 쿨링 소재'로 업그레이드 된 시리즈다. 민소매티셔츠, 쿨링와이드팬츠, 가디건 등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그래픽 라벨이 포인트인 '클립리리쿨링나시티셔츠'와 활동성이 좋은 '클립리리쿨링와이드8부팬츠'는 셋업으로 코디하기 좋은 대표 아이템. 두 제품 모두 아이보리, 핑크, 스카이블루 등 화사한 세 가지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을 갖췄다.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소재로 여름철 데일리룩을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다. 특히 민소매티셔츠는 단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반바지, 치마 등과 함께 매치할 수 있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가디건도 있다. '클립리리쿨링가디건'은 터치감이 시원하고 가벼워 에어컨 바람이 차가운 여름철 실내 및 야외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다. 가슴 부분의 와펜 포인트로 유니크한 매력이 더해졌으며, 아이보리 컬러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모이몰른은 리리쿨링 라인 공개와 함께 친환경 캠페인 '안녕, 구름('moi, moln')’의 두 번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친환경 제품을 제안하고 가치 소비를 응원하는 모이몰른의 환경 가치 지향 캠페인이다. 이에 따라 오늘(16일)부터 리리쿨링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리리(ReRe)를 형상화한 2,121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시작 전 해당 제품을 이미 구매한 고객들에게도 서프라이즈 적립금 2,121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MD팀장은 “지난해 선보인 ‘리리다운’에 이어 환경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를 응원하고 지원하는 의미를 담아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한 ‘리리쿨링’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 방침 하에 지구와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