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하루 최대 35대 정비

볼보,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하루 최대 35대 정비

머니S 2022-05-16 14:23:09 신고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볼보 창원 전시장)를 확장 이전했다고 16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창원 전시장은 지난 2013년 부산·울산·경남 중 처음으로 문을 연 전시장이다. 이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경남 판매 성장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창원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볼보 창원 전시장은 총 연면적 3953㎡, 지상 5층으로 단일 전시장 기준 전국 최대 규모다.

지상 1층은 전시장 리셉션과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헤이, 볼보'를 통해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지상 2층은 내방 고객을 위한 서비스 고객 라운지와 최대 7대의 볼보자동차 모델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운영된다. 지상 3층과 4층은 하루 최대 35대의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가 위치한다. 경남 최초 사고수리 시설을 도입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상 5층은 최대 42대까지 주차 가능한 주차 공간이 마련됐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전무이사)은 "지속적인 경남 고객의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 투자로 볼보자동차를 소유하는 전 여정에서 큰 기쁨과 만족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