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으른이’가 된 스무 살을 축하해 줄 취향 저격 2022 신상 향수!

‘찐 으른이’가 된 스무 살을 축하해 줄 취향 저격 2022 신상 향수!

코스모폴리탄 2022-05-16 14:16:22 신고

바로 오늘, 5월 16일은 샌애긔 스무 살들이 찐 으른이가 되는 ‘성년의 날’. 하지만 강산이 변하도록 성년의 날 추천 향수 리스트는 그대로? N년째 추천 중인 뻔하디 뻔한 성년의 날 향수 선물은 멈춰! 2022 출시 신상 향수만 모아 모아~ 이 특별한 날 더 찐~한 감동을 전해줄 취향 맞춤 성년의 날 향수 추천 가이드를 참고해 센스 만렙 선물을 해보자.


for 블리블리 러블리~ 꽃향기 러버


샤넬 레 조 드 샤넬 파리-파리

샤넬 레 조 드 샤넬 파리-파리

샤넬 레 조 드 샤넬 파리-파리 125ml 20만3천원
클래식 이즈 베스트! 기본 중의 기본 플로럴 향수는 취향 저격 성공률 99.9%! 그 수많은 꽃향기 향수 중에서도 ‘성년의 날’하면 딱 생각나는 ‘장미’ 향 향수를 추천한다. 풍성한 다마스크 로즈 향이 화창한 파리의 아침을 연상시키고, 여기에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과 우아한 팟츌리 베이스가 더해져 상쾌하고 신선한 향을 풍기는 로맨틱 무드의 우디 플로럴 향수. 너무 파우더리하거나 답답하지 않아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산뜻하게 뿌리기 특히 제격!

for 상큼 지수 한도초과! 내가 바로 인간 시트러스


썽봉 오드떼 & 진저

썽봉 오드떼 & 진저

썽봉 오드떼 & 진저 50ml 6만9천원
이 구역 상크미들 주목~. 뿌리는 순간 퍼지는 프레시한 베르가모트와 자몽의 상큼함에 처졌던 텐션도 업! 여기에 스파이시한 생강과 그윽한 찻잎, 재스민, 풀 냄새를 풍기는 베티베르 그리고 바닐라 향으로 시크함 한 스푼 더한 시트러스 향수. 뻔한 새콤 상콤st 말고, 색다른 무드의 개성 넘치는 시트러스 향수를 찾는다면 완전 강추!

for 아 따수워~ 포근한 머스크 향 처돌이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머스크 우트르블랑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머스크 우트르블랑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머스크 우트르블랑 100ml 49만원대
시간이 지나도 오래도록 남아있는 머스키한 향이 ‘이거 내 살냄새야~.’라고 말할 수 있는 포근포근한 머스크 향수.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와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식물성 머스크 그리고 암브레티가 어우러진 섬세하고 파우더리한 향으로 처음 뿌린 순간보다 피부에 스며드는 머스크의 잔 향이 찐 매력! 게다가 보틀 각인뿐 아니라 캡 상단의 플레이트 아이콘과 캡을 감싸는 코드∙씰 컬러까지 커스터마이징 가능해 세상에 하나뿐인 원 앤 온리 향수를 선물할 수 있어 성년의 날 선물로 더욱 갓벽하다.

for 나도 이제 으른! 관능미 대.폭.발


지방시 뷰티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

지방시 뷰티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

지방시 뷰티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 50ml 12만원대
킁킁~ 어디서 으른이 냄새 안 나요? 여성미, 관능미가 뿜뿜하는 플로럴 스파이시 머스키 향수만 있다면, 앙큼 폭스로 변신하는 건 시간문제~. 신선한 로즈 에센셜과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 달콤한 스파클링 오렌지 향으로 시작해 우디 한 삼나무 향과 머스크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향이 매력적인 향수. 두통 유발할 정도로 진한 으른미 넘치는 향이 아닌, 톡 쏘는 핑크 페퍼와 시트러스 향이 더해져 매혹적이지만 살짝 가볍고 에너제틱 한 무드를 가져 갓 스무 살이 된 이들에게 특히 찰떡쓰~.

for 성별 이즈 뭔들? 향만 좋으면 장땡~


딥티크 도 손 리미티드 에디션 도 손 오 드 뚜왈렛

딥티크 도 손 리미티드 에디션 도 손 오 드 뚜왈렛

딥티크 도 손 리미티드 에디션 도 손 오 드 뚜왈렛 100ml 19만9천원
아직도 남자 향수, 여자 향수 나누고 있니? 요즘엔 향만 취저면 노 상관인 젠더리스 향수가 대세 오브 대세! 그중에서도 딥티크 대표 향인 ‘도 손’은 중성적인 향을 선호하는 젠지 갓기들에게 선물하면 심쿵 적중률 200%~. 튜베로즈와 오렌지 블러썸, 재스민 향이 어우러진 상쾌한 플로럴 향에 해변가의 가벼운 공기 같은 무드를 지닌 마린 어코드 향이 히든 노트로 더해져 섬세하고 세련된 향을 갖는다. 여기에 푸른 바다처럼 영롱한 청록색의 리미티드 보틀 패키지로 소장 가치가 업업!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지윤 사진 각 브랜드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