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내리쬐는 태양을 막아줄 올리브영 선크림 best 모음집.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내리쬐는 태양을 막아줄 올리브영 선크림 best 모음집.

원데이원 2022-05-16 11:15:27 신고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내리쬐는 태양을 막아줄
올리브영 선크림 best 모음집.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을 준비한다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한 선크림일 것이다.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선크림은 여름이 되기 전에 미리 준비하자.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리스트

이제 선크림의 기능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케어 효과부터 톤업 베이스 기능 등 다양한 기능성 선크림을 볼 수 있다.

다양해진 만큼 선택을 하지 못해 선크림 없이 여름을 맞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에디터 추천 올리브영 선크림 꿀템을 소개한다.

  Editor. Young Hun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1
피부 밀착 보호 데일리 선크림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1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
50ml / 4만 원대

처음으로 소개할 선크림은 저자극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고,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추천하는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약해진 피부까지 케어를 해주어 건강하게 피부 속까지 지켜줄 수 있는 선크림이다.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안성 테스트를 거쳐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생각한 선크림이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제형 및 사용감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
제형 및 사용감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은 백색에 점성이 있는 되직한 로션 같은 제형에 선크림으로 스킨케어를 바른듯한 겉도는 느낌 없이 밀착되는 사용감이 돋보였다.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크림을 바른 뒤에도 선크림이 도드라지지 않고 촉촉하게 밀착되다 보니 메이크업 전후에 들뜸이나 밀림 없이 선케어가 가능하여 데일리 선크림으로 추천한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끈적임 및 유분기 테스트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에디터 사용 테스트

끈적임과 유분기를 테스트해 보기 위해 스티로폼 볼과 기름종이로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다. 촉촉함만 남아있어 스티로폼 볼이 손등에 붙지 않았고 자연스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밀착력이 우수한 셀퓨전씨 선크림은 기름종이에 유분기가 번져 나오지 않았다. 예민한 피부라서 피부에 닿는 제품이 부담스러운 분, 메이크업 전후에 들뜸이나 밀림 없는 선케어를 원하는 분들에게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을 추천한다.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2
산뜻한 선 에센스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2 닥터지 그린 마일드 선 에센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50ml / 2만 원대

두 번째로 소개할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촘촘한 수분 충전, 피부 보습을 한 번에 가능하여 건조하고 예민만 피부에 추천하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이다. 8중 히알루론산으로 수분을 보호하고 프로비타민D 성분으로 자극을 막아 보습을 해주어 본연의 피부 힘을 길러주는 선크림이다.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시험과 적외선(열)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 시험을 통해 빛에 의해 일어나는 여러 자극을 차단해 줄 수 있는 선크림이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선 에센스 제형 및 사용감

닥터지 그린 마일드 선 에센스
제형 및 사용감

닥터지 선 에센스는 백색에 수분감이 있는 묽은 크림 제형에 펌핑을 하여 사용하는 선크림으로 위생이나 양 조절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었다.

수분이 많아서 그런지 가볍고 얇은 발림성이 특징이었던 선크림.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무게감을 주지 않고 얇은 선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부담 없는 선크림으로 추천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선 에센스 끈적임 및 유분기 테스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선 에센스
에디터 사용 테스트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얇은 수분층이 있어 무겁지 않았던 닥터지 선크림도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끈적임이 심하지 않고 수분이 남아 있어 스티로폼 볼이 두 개 정도 붙어 있었고, 발림성을 좋게 해주는 미세한 유분기가 있었다. 피부가 많이 건조하여 수분케어가 동시에 필요하신 분에게는 닥터지 선 에센스를 추천한다.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3
촉촉한 수분 지속 선크림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3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50ml / 2만 원대

세 번째로 소개하는 선크림은 수분 충전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 유지되어 바르는 제품이 자주 무너져 내리는 분에게 추천하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이다. 자작나무 수액 성분으로 촉촉한 피부 보호와 바람 같은 청량함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DPG, 알란토인 등에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 자극을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선크림이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제형 및 사용감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제형 및 사용감

라운드랩 선크림은 백색 수분 로션 타입의 제형으로 소개하는 제품 중 가장 묽었던 제품이었다.

수분감이 있으면서도 너무 가볍지 않고 산뜻하고 촉촉한 발림성이 느껴지면서 겉표면을 감싸주는 느낌이 있어 쫀쫀한 피부 보호를 해주는 선크림으로 추천한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끈적임 및 유분기 테스트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에디터 사용 테스트

수분감이 많아 쫀쫀한 사용감으로 스티로폼 볼이 세 개 정도 붙어 있었고, 강하지 않은 유분도 살짝 비치는 정도 느낌으로 기름종이에 묻어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 바른 후 눈에 보이는 차이는 없었고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티가 많이 나지 않았던 선크림.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쫀쫀한 선크림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라운드랩 선크림을 사용해 보자.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4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한 선크림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4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50ml / 3만 원대

네 번째 소개하는 선크림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겉보속촉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다. 안티폴루션 효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어 은은하게 피부를 밝혀주는 선크림이다.

칼라민 성분이 피부 진정과 톤업효과를 주고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으로 입자크기가 작아 촘촘한 커버를 해주는 선크림이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제형 및 사용감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제형 및 사용감

미세한 핑크색 비치는 백색에 꾸덕한 크림 제형. 바른 후 보송해지는 사용감이 느껴졌던 선크림. 피부를 밝게 해주어 메이크업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한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끈적임 및 유분기 테스트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에디터 사용 테스트

피부 표면이 보송해져 끈적임이 거의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유분기도 많이 묻어 나오지 않아 바르자마자 보송한 느낌을 확인할 수 있는 듀이트리 선크림이다.

흡수가 되고 나서 피부 겉면이 보송해진 것이 보이고 피부 톤이 조금 밝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던 선크림. 자연스러운 톤업과 촘촘한 피부 커버 선크림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5
화사한 물광 톤업 선크림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05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50ml / 3만 원대

마지막으로 소개할 선크림은 화사한 핑크빛 광채 톤업으로 알려져 있는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이다. 광채 지속시간이 오래 유지되어 빛나는 피부 톤업 유지가 장점인 선크림.

마실 선크림으로 핑크빛 톤업과 보습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베이스 프리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제형 및 사용감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제형 및 사용감

연한 핑크빛이 도는 딸기 우유색에 수분이 많아 묽은 제형의 크림. 바르자마자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고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주어 수분과 톤업을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선크림이다.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끈적임 및 유분기 테스트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에디터 사용 테스트

달바 선크림도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끈적임은 촉촉한 수분감에 스티로폼 볼이 2개 정도 올라왔고 유분기는 많이 비치치 않아 촉촉하고 흡수는 빠른 톤업 선크림이라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고 반짝이는 물광 톤업 피부를 선사하는 달바 선크림. 스킨케어 단계에서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 화사한 피부 톤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에디터 테스트 리뷰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에디터 Pick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에디터 픽

에디터가 오늘 선택한 선크림은 바로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이다. 혼합자차로 매트하지 않은 부드러운 발림성에 촉촉하게 스며들면서도 무겁지 않게 얇게 흡수되어 밀착되는 부분이 제일 인상적이였던 선크림. 어떤 피부 타입에도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에디터는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을 추천한다.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에디터 요약정리

이렇게 여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에디터가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찾을 수 있는 5가지 선크림을 소개했다.

내가 원하는 기능이 있는 선크림을 선택하거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으로 매일매일 내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서 뜨거운 햇빛에서도 당당하게 여름을 즐길 준비를 하자. 

Copyright ⓒ 원데이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