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충전도 구독으로! 전기차 충전 요금제 ‘럭키패스 H’ 출시

이제 충전도 구독으로! 전기차 충전 요금제 ‘럭키패스 H’ 출시

모터트렌드 2022-05-16 02:00:00 신고

 

현대자동차가 전기차 고객 대상으로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럭키패스 H’를 선보인다. 럭키패스 H는 가입 고객이 매달 일정 비용을 내면 약정 충전량 한도 내에서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요금제는 구독료와 약정량에 따라 구분한다. 고객은 월 약정량 1200kWh에 구독료 월 3만 원을 지불하는 ‘럭키패스 H Green 플러스’, 월 약정량 400kWh에 구독료 월 1만5000원을 지불하는 ‘럭키패스 H Light 플러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주행거리 기준으로 ‘럭키패스 H Green 플러스’는 연 주행거리 7만2000km 까지, ‘럭키패스 H Light 플러스’는 연 주행거리 2만4000km 까지 충전요금이 할인된다. 

 

 

제휴사인 에스트래픽의 급속 충전기 이용 시 충전 요금의 50%를, 한국전력과 환경부의 급속 충전기 이용 시 각각 20%와 5%를 할인 받는다. 완속 충전기의 경우 약정량에 상관없이 충전 요금의 10%가 무제한 할인된다. ‘럭키패스 H Green 플러스’ 요금제로 에스트래픽 급속 충전기를 이용하면 구독료 포함 연 최대 약 186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주행거리가 많은 전기차 고객의 충전 부담을 한층 줄여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요금 할인 혜택 외에도 충전 시 지불하는 요금의 3%를 추가로 적립할 수도 있다.

 

 

현대 전기차 고객이면 누구나 마이현대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가입 후 구독형 충전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된다. 아이오닉 5 고객은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오닉 디 유니크’ 신규 가입 시 무료 이용권(Green 플러스 10개월, Light 플러스 20개월 중 선택)을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충전 옵션을 제공했다”며 “전기차 고객들의 충전 요금 절감 극대화로 전기차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전기차, 구독, 충전, 요금

Copyright ⓒ 모터트렌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