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운세] 2022년 5월 23일~2022년 5월 30일(음력 4월 23일~5월 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 운세] 2022년 5월 23일~2022년 5월 30일(음력 4월 23일~5월 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살구뉴스 2022-05-16 00:38:30 신고

[주간 운세] 2022년 5월 23일~2022년 5월 30일(음력 4월 23일~5월 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 운세] 2022년 5월 23일~2022년 5월 30일(음력 4월 23일~5월 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넷째 주 2022년 5월 23일~2022년 5월 30일(음력 4월 23일~5월 1일·띠별/생년월일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주간 운세입니다.

 

● 쥐띠(子)

다음 주는 좀 이상하네요.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으면서도 결국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네요. 힘들겠지만 이것 또한 하나의 과정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1996
모든 면에서 밀리는 운이니 경쟁하는 상대가 있거나 연인과 사소한 싸움이 생길 수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세요. 겸손한 마음으로 다음 주를 보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84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행운이 곁에 머무는 한 주가 되겠네요. 하지만 무언가를 신중하게 결정을 내려야 할 시기이기도 해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지 말고 본인을 믿고 결정하세요.
1972
작은 실수가 문제가 되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 일상의 무료함이 당신을 다른 생각에 빠지게 하네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좋을 거예요.
1960
서류를 통해 해결해야 할 일이나 법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이러한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고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하니 집중하세요.
1948
곁에 그 누구도 도움을 줄 사람이 없는 것 같네요. 남모르는 고민에 빠져있다면 결정과 책임은 모두 본인 몫이라는 걸 잊지 마세요. 스스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거예요.
1936
다음 주는 조금 지치고 몸과 마음이 피곤할 수 있어요. 지금 있는 자리에서 노력한다면 힘든 일도 잘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인내심이 필요하니 차근차근 일을 진행하세요.


● 소띠(丑)
 

평범한 한 주가 되겠네요. 특별히 기쁘거나 슬픈 일이 없을 거예요. 중요한 일을 결정하거나 돈거래할 일이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세요. 일찍 집에 들어가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세요.

1997
모든 만남과 결정에 있어 한발 물러서 지켜보는 자세가 필요하겠군요.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고 무리한 욕심은 버리세요. 다음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1985
돈 나갈 일이 많은 한 주가 되겠으나 어차피 나가야 할 돈이므로 조바심을 버리세요. 돈을 모으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작은 식사라도 대접해 소소한 정을 쌓는 거예요.
1973
다음 주는 당신이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르지 않으니 속상하겠군요.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때가 아닌 것뿐이에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때를 기다리세요.
1961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려 봤자 좋은 일은 하나도 없을 거예요. 오히려 망신을 당하거나 가족들에게 신뢰를 잃을까 걱정이 되네요. 한발 물러서서 상대를 존중해야 일이 잘 풀려요.
1949
약속된 만남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누구든 만나면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피곤할 거예요. 그러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쉬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네요.
1937
다음 주 운이 정말 좋아요! 무언가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진행하세요. 지체되었던 일들도 잘 풀리니 정말 봄이 찾아온 것처럼 따듯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 범띠(호랑이)(寅)

다음 주에는 돈이든 사랑이든 일단 마음이 편한 대로 행동하세요.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해요. 다른 사람의 의견에 휘둘리지 말고 소신대로 행동한다면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예요.

1998
정신이 매우 맑고 하는 일이 안정되니 기분 좋은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뭐든지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니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 곁에 머물고 있어요.
1986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돈이 비슷하게 맞아떨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 목돈이 들어올 수 있겠으나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안정적이니 금전적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1974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작은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대화를 할 때 좀 더 신중하세요. 복잡한 마음을 편안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1962
서로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마음속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좋겠네요. 만약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이별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1950
다음 주에 투자할 일이 있다면 밤낮없이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거예요. 당장 큰 돈이 들어오지 않겠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시간이 지나면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 소홀히 하지 마세요.
1938
만남과 약속에 좋은 운이 깃들어 있으니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좀 더 신경 쓰세요. 행운이 함께하니 지쳐있던 마음도 조금은 풀리겠네요.

● 토끼띠(卯)

성공과 실패, 사람의 정과 무관심 사이에서 지쳐있는 당신에게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선물하세요. 마음을 잠시 비우고 용기를 줄만한 지인들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겠네요.

1999
감정이 지나치게 예민할 수 있으니 주위 사람과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어 걱정이네요. 몸과 마음이 고달프고 힘든 한 주가 예상되니 아픈 곳이 있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가세요.
1987
나가는 돈과 들어오는 돈이 딱 맞아떨어지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한 주가 되겠네요. 정확하게 말하자면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975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를 할 때 한번 더 생각하고 말하세요. 짜증을 내기보다 상대방을 존중하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화한다면 앞으로 더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어요.
1963
짜증과 권태기가 밀려오니 서로에게 상처를 남길 수 있어요. 대화를 나눌 때 조심하세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1951
마음속이 복잡하니 머리가 아프겠네요.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짜증이 날 수 있어요. 이럴 때는 하고 있는 일을 멈추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다음을 기약하세요.
1939
혹시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있다면 다음 주에는 조심하는 게 좋겠어요.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을 너무 믿고 일을 맡기지 마세요. 작은 일에도 신경 쓰세요.


● 용띠(辰)

다음 주같이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한 번에 찾아올 때는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만들기보다 소중한 친구와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보다 오래된 것을 지키는 게 중요해요.

2000
거래하기 좋은 운이 아니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현실적인 계산을 버리고 조력자를 찾아 나서 보세요. 항상 모든 일일 혼자 해결하지 않아도 되니 부담을 버리세요.
1988
음.. 금전적인 부분은 여유가 있으나 돈 나갈 일이 많아 조금 걱정이 되네요. 돈이 남는다고 사치를 부리면 안 돼요. 훗날을 대비하는 한 주를 보내야 앞으로 걱정이 없을 거예요.
1976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한 주가 되겠네요. 짜증으로 인해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다음 주는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세요.
1964
생각했던 것보다 작은 돈이 들어오게 될 거예요. 마음이 복잡해 판단을 내리기 쉽지 않겠네요. 정신을 맑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니 걱정이 있다면 지금은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겠군요.
1952
마음에 드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며 행복을 느끼게 될 거예요. 매력적이고 가슴 설레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네요. 속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될 거예요.
1940
다음 주는 금전운이 좋아 안정적이고 작지만 이익이 있을 거예요. 원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어떤 일을 해도 잘 풀리니 해볼 만하겠네요.

● 뱀띠(巳)

누군가 보고 싶고 그리워지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오해가 있다면 풀고, 먼저 진심으로 사과 한다면 모든 일이 잘 풀릴 거예요. 진심을 전하고 굳게 닫혀있는 상대의 마음을 열어보세요.

2001
물건을 사고파는 일에 아주 좋은 운이 들어섰으니 투자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겠네요. 돈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1989
정신적으로 굉장한 피곤함과 허탈함을 느낄 수 있는 한 주에요. 혼자 시간을 보내기 보다 좋았던 때를 함께 떠올릴 수 있는 친구와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우정을 확인하세요.
1977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그 사람과 일을 진행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생각해보세요. 평소에 친했던 사람이 크게 도움을 줄 거예요.
1965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경영에 무리가 따를 수 있어요. 조급한 마음뿐이니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곧 좋은 날이 올 거예요.
1953
내 의견만 고집한다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다음 주만큼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도 귀 기울여 일을 진행하세요. 수많은 아이디어가 일을 더 쉽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1941
다음 주 내내 저기압인 상태가 계속될 거예요. 사사건건 다른 사람들에게 짜증을 부릴 수 있으니 머리를 가볍게 비우세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먼저 고민해야겠네요.

● 말띠(午)

다음 주는 조금 특별할 거예요. 저번 주와는 정반대의 기운이 머무르고 있어요. 저번 주가 좋았다면 다음 주는 그보다 못하고 좋지 않았다면 훨씬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1990
다음 주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여행지에서 구설수가 따를 수 있어 지금은 때가 아니에요. 곧 여행에 적당한 시간과 좋은 운이 따라오니 실망하지 마세요.
1978
머릿속이 복잡한 한 주가 되겠군요. 불안한 마음이 제대로 된 결정을 내리지 못하도록 방해할 수 있어요. 약속을 취소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 마음의 평화를 찾으세요.
1966
다음 주에는 쉽게 상처받을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해요.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외로워하지 말고 가족이 곁에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1954
어머나~ 남쪽에서 손님이 찾아오니 기쁜 일이 생기고 따스한 봄기운이 맴도는 일주일을 보낼 수 있겠네요. 좋은 일이 계속되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끝까지 밀어붙이세요!
1942
당신의 인연이 주변에 머물고 있어요. 그동안 오해가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잘 풀어보세요. 사랑을 시작하기에 정말 좋은 시기이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행운은 당신 곁에 있어요.


● 양띠(未)

평범한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관심을 기울이세요. 바빠서 무심코 지나쳤던 일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껴보세요.

1991
다음 주에는 지금까지 진행해온 대로 소신껏 밀고 나가세요.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지금이 바로 밝은 미래를 향하는 도전의 시기이니 바쁘게 움직이세요.
1979
아주 건강한 한 주를 보내게 되겠군요! 몸이 편안하니 즐거운 일이 많이 생겨날 거예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니 약속이 있다면 절대 취소하지 말고 꼭 나가세요.
1967
상사의 도움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겠군요. 그동안 미루어왔던 일들이 깨끗하게 해결되니 속 시원한 한 주가 되겠어요. 신경 써야 할 일이 사라지니 하루하루가 즐거울 거예요.
1955
다른 사람과 의견 충돌로 인해 아까운 시간만 흘러가겠네요. 피곤이 더해지니 무기력해질 수 있어요.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이 도움이 될 테니 사소한 일은 잊으세요!
1943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안정된 상태는 아니니 긴장을 풀면 안 돼요. 급한 불이 꺼지면 때를 기다려야 할 거예요.


● 원숭이띠(申)

평범하게 흘러갈 확률이 높아요. 하지만 돈이 관련된 문제에서는 조심스럽게 접근하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좋은 편이니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데이트 약속을 잡아보세요.

1992
지금까지 손해만 보았다면 다음 주는 빨리 정리하고 재정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해요. 이제부터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지나간 실패는 깨끗하게 지워 버리세요.
1980
다음 주는 나보다 남을 더 생각하는 한 주를 보내야 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이기적인 행동은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1968
사업이나 경영에 있어 인정을 받게 되니 뿌듯한 한 주가 되겠네요. 중요한 업무를 결정적으로 진행하게 되니 신뢰를 얻게 되겠군요. 신중하면서도 발 빠르게 승부를 봐야 할 시점이에요.
1956
다른 사람과 의견 충돌이 생긴다면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더 큰 싸움으로 일이 커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대인운이 좋지 않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부드럽게 다가가야 해요.
1944
이른 아침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겠네요! 승진이나 합격 등에 운이 정말 좋은 한 주에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외면하지 마세요. 그 인연이 나중에 도움이 될 거예요.


● 닭띠(酉)

예상하지 못한 일로 돈이 나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럴 때를 위해서 미리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야 해요. 한치 앞을 못 보는 게 인생이지만 돈거래는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아요.

1993
중요한 결정 사항이나 계약 등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다음 주는 사소한 다툼이 있거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현명한 마음가짐으로 때를 기다려야 할 시기이니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1981
튀지 않고 평범하게! 다음 주를 보내는 방법이에요. 나보다는 상대를 먼저 생각해주세요. 무엇보다 대인관계에 좀 더 신경 써야 무리 없이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1969
사소하게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아져 점점 피곤해질 거예요.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일주일을 보내세요. 복잡한 일은 잠시 잊고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세요.
1957
짜증과 오해로 인해 상처 줄 수 있으니 이야기를 할 때 한번 더 생각하세요. 초콜릿 같은 달달한 음식을 많이 먹는 게 도움이 될 거예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네요.
1945
원하는 것이 있다면 얻을 수 있는 운이 따르고 있어요. 하지만 북쪽에 약속이나 여행 계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몸과 마음이 피곤해질 수 있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 개띠(戌)

다음 주에는 업무에 집중하기보다는 정서적으로 기쁨을 느끼는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사적인 일에 신경 쓰고 그 생활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마세요.

1994
도움을 주고받으며 현명한 판단을 내려야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하고 손해를 보지 않겠군요. 다음 주는 무모한 고집이나 욕심으로 인해 본인 스스로 제 무덤을 파는 일을 막아야 해요.
1982
다음 주는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 있게 보내야 해요. 지금 당신에게 주변 상황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여러 사람의 조언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절대 흔들리지 마세요.
1970
다음 주에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짜증이 밀려올 거예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1958
대인운이 좋으니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해보세요. 약속을 잡고 만난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소홀했던 친구들과 다시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어요.
1946
다음 주에는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자주 나가야 해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가져야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혹시 약속된 모임이 있다면 이번에는 꼭 참석하세요!

 

● 돼지띠(亥)

거래와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대체로 좋은 운이 따를 거예요. 지금 같은 시기에 별다른 일 없이 순조롭게 지나가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세요. 기다린다면 곧 좋은 날이 올 거예요.

1995
주변 사람들과 힘을 보태어 도움을 주고받으세요. 다음 주는 대인운이 좋아요. 적극적으로 다가간다면 여유로움으로 활력을 찾고 유대관계를 넓히기에 안성맞춤인 한 주가 될 거예요.
1983
다음 주는 가족들의 도움으로 인해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겠군요. 좋은 운이 곁에 머물고 있으니 결정하기 힘든 일이 있다면 가족들과 상의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보세요.
1971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 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해요. 다음 주에 만나기로 약속했다면 멋진 데이트를 준비해보세요. 즐거운 데이트는 사이를 더욱더 돈독하게 해줄 거예요.
1959
연인에게 실증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다음 주는 권태기가 와서 서로 힘든 시기가 될 거예요. 다른 곳에 눈을 돌리더라도 마땅한 상대가 없으니 마음을 되돌려보도록 노력하세요.
1947
행복한 한 주를 보내고 싶나요? 만나면 마음이 편해지는 친구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금 당장 연락해서 약속을 잡으세요. 우울한 마음을 달래주고 고민을 해결해 줄 거예요.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