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와 힐링 타임! 마보, SKT AI 플랫폼에 명상 서비스 제공

‘누구’와 힐링 타임! 마보, SKT AI 플랫폼에 명상 서비스 제공

디지틀조선일보 2022-05-15 07:00:00

  • SK텔레콤의 AI 플랫폼 ‘누구(NUGU)’에 새로운 디지털 명상 서비스가 선보인다.

    명상 앱 ‘마보’는 SK텔레콤의 AI 플랫폼 ‘누구(NUGU)’와 서비스 협업을 통해 디지털 명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 제공=마보
    ▲ 이미지 제공=마보

    해당 서비스는 'B tv x 누구', ‘T전화 x 누구’, ‘누구 스피커’ 등 ‘누구’를 사용할 수 있는 기기나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아리아, 마음보기 시작', '마음보기 틀어줘'라고 말하면, 시간대별로 다른 마보의 마음챙김 맛보기 명상을 들을 수 있다.

    ‘누구’에서 제공되는 마음챙김 서비스는 마보의 약 500여 개 명상 콘텐츠 중 사용자 선호도가 높은 아침 명상, 호흡 명상, 바디스캔 명상이 반영되었다. 맛보기 명상이 아쉬운 사용자는 이용권을 구매해 SKT의 누구 서비스와 마보 앱에서 모든 유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마보앱 유정은 대표는 “마음챙김 명상을 주제로 오랫동안 협업을 이어 온 SK텔레콤과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 이어 AI 플랫폼인 ‘누구’와 더욱 참신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명상 문화를 열어갈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마보만의 특별한 마음챙김 명상 콘텐츠를 더 많은 분들이 집과 차 안 등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편리하게 명상을 경험하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