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코어북] 무리뉴호 로마, '퇴장+강등 확정' 베네치아와 1-1 무

[S코어북] 무리뉴호 로마, '퇴장+강등 확정' 베네치아와 1-1 무

STN스포츠 2022-05-15 05:42:55

3줄요약
AS 로마 주제 무리뉴 감독. 사진|뉴시스/AP
AS 로마 주제 무리뉴 감독. 사진|뉴시스/AP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AS 로마의 유럽 대회 순항은 계속되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리그 부진도 여전하다. 

AS 로마는 15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라치오주 로마에 위치한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열린 2021/22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37라운드 베네치아 FC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거뒀다. 로마는 리그 5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고 베네치아는 리그 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경기 초반 베네치아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46초 아라무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오케레케가 헤더로 연결한 공이 골망을 갈랐다. 

로마가 반격에 나섰다. 전반 18분 로마가 상대 박스 앞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펠레그리니가 슈팅을 했지만 크로스바를 맞고 나갔다. 그러나 로마는 수적 우위를 갖게 됐다. 전반 30분 상대 미드필더 키이네가 펠레그리니를 고의로 차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다. 

로마가 좋은 기회를 맞았다. 전반 43분 크리스탄테가 상대 진영 오른쪽의 페레스에게 패스했다. 페레스가 이를 잡아 슈팅을 했지만 벗어났다. 이에 전반이 1-0 베네치아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로마의 기세가 이어졌다. 후반 19분 펠레그리니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쇼무로도프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골문을 외면했다. 

로마의 동점골이 나왔다. 후반 30분 펠레그리니가 상대 박스 중앙에서 찬 슈팅을 마엔파 골키퍼가 막아냈다. 하지만 튕겨 나온 공을 쇼무로도프가 재차 차 넣었다. 

로마의 공세가 계속됐다. 후반 38분 잘레브스키가 상대 진영 왼쪽에서 펠레그리니에게 패스했다. 펠레그리니가 드리블 후 슈팅했지만 골키퍼 마엔파에게 안겼다. 이에 경기는 1-1 무승부로 마무리됐다. 

사진|뉴시스/AP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