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해외여행 커플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나라는 어디?

5월 해외여행 커플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나라는 어디?

웨딩21뉴스 2022-05-15 05:00:00 신고

5월은 결혼식의 ‘성수기’로 불릴 정도로 국내에서는 가장 로맨틱한 달 중 하나이다.

실제로 5월 14일은 연인들끼리 사랑의 표현으로 장미꽃을 주고받는 ‘로즈데이’이며, 5월 21일은 ‘부부의 날’로 부부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합을 독려하는 취지로 제정된 국가공인 법정기념일이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더 베네치안 리조트 라스베이거스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하얏트 센트릭 타임스 스퀘어 뉴욕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이처럼 5월은 낭만적인 기념일이 몰려 있는 달로, 다양한 기념일을 맞이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는 신혼부부와 커플 여행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팬데믹 기간은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였으나, 특히 예비 신혼부부들은 사전에 계획했던 해외 신혼여행 일정에 차질이 생기면서 큰 어려움을 겪었다.

코로나19로 인해 국제선 운항이 제한되고 해외국가들이 입국 금지 조치를 취하면서 일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을 포기해야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2022년 4월 1일부터 정부가 백신접종을 완료한 해외입국자 대상으로 7일의 의무 자가격리 기간을 해제하면서(2022년 5월 9일자 확인 기준) 국내 여행객들은 마침내 국내외 여행을 모두 고려할 수 있게 됐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웹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5월 해외여행 검색량이 전년 동월 대비 무려 455%나 상승한 증가율을 기록하면서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다. 

5월 투숙 기간 기준으로 가장 많이 검색된 해외여행지 상위 10 곳은 순서대로 ‘미국(39%)’, ‘프랑스(11%)’, ‘태국(8%)’, ‘괌(7%)’, ‘베트남(7%)’, ‘스페인(6%)’, ‘이탈리아(5%)’, ‘독일(5%)’ ‘영국(5%)’, ‘일본(5%)’인 것으로 확인됐다. 

나아가, 호텔스닷컴은 숙박 인원을 ‘어른 2명’으로 설정하여 최다 검색된 해외여행지는 ‘미국(34%)’, ‘프랑스(10%)’, ‘태국(6%)’ 순으로, 상위 3위권은 전반적인 인기 해외여행지 검색 결과와 동일했으나 ‘스페인(6%)’이 괌을 제치고 4위를 차지했음을 확인했다.

이어서 ‘호주(5%)’, ‘이탈리아(5%)’, ‘말레이시아(5%)’, ‘베트남(4%)’, ‘터키(4%)’, ‘독일(4%)’이 상위 10곳에 올랐다. 

호텔스닷컴은 로맨틱한 휴가를 계획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커플 여행객들을 위해 인기 해외여행지에 위치한 해외 호텔들을 소개한다.

호텔스닷컴 추천 예비 신혼부부 및 커플 여행객 위한 해외 숙소 리스트는 하와이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뉴욕의 하얏트 센트릭 타임스 스퀘어 뉴욕, 라스베이거스의 더 베네치안 리조트 라스베이거스, 괌의 두짓 타니 괌 리조트 & 온워드 비치 리조트, 프랑스 파리의 노보텔 파리 레 알 & 풀먼 파리 타워 에펠,

그리고 태국 방콕의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방콕 – SHA Extra Plus &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 SHA Extra Plus, 베트남 다낭의 빈펄 럭셔리 다 낭, 나트랑의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5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번 달 말까지 숙소를 예약한 호텔스닷컴 멤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기간은 2022년 5월 17일부터 2022년 9월 6일까지이다. 추가로, KB국민카드 결제 시, 대부분의 숙소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가장 만족스러운 방법으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호텔스닷컴은 사용자가 전 세계 41개 언어 90개 로컬 사이트를 통해 수십만 개 다양한 숙소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들은 숙박을 즐기는 동안 리워드 숙박 혜택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7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 된 모바일 앱(App)과 3천만 개 이상의 실제 사용자들의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여행 숙소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다.
 

풀먼 파리 타워 에펠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SHA Extra Plus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빈펄 럭셔리 다 낭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두짓 타니 괌 리조트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온워드 비치 리조트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노보텔 파리 레 알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방콕 - SHA Extra Plus (사진제공 : 호텔스닷컴 코리아)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