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페이스인네이처', 전국 올리브영 매장 입점

비건 뷰티 '페이스인네이처', 전국 올리브영 매장 입점

웨딩21뉴스 2022-05-15 03:00:00 신고

세계적으로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가 대두되면서 환경보호, 동물복지 등에 대한 철학을 소비와 연결해 가치 소비, 윤리 소비를 추구하는 '비건 화장품'이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사진제공 :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

과거에는 단순히 '유해 성분 배제'에 의미를 두었다면 최근에는 전성분과 더불어 지속가능성, 윤리적 제조, 유통 등 환경과 인권 분야까지 클린의 의미가 확대되면서 클린 뷰티 트렌드와 부합하는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1974년 아보카도 씨앗 하나로 시작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는 지속 가능한 제품들로 환경이 변화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한 믿음의 48년 전통 영국 클린 뷰티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이다.

모든 제조 공정이 영국에서 이루어지는 페이스인네이처는 자연에서 나는 재료로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지구와 사람들을 아름답게 하겠다는 브랜드 지향성을 담고 있다.

99% 자연 유래 성분과 100% 자연 유래 향,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페이스인네이처는 걱정 성분을 배제한 약산성 바디케어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인네이처는 제품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BRCGS (브랜드 평판 준수 글로벌 표준)'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바디워시 3종은 페이스인네이처의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비건 인증을 취득했으며, 합성 향료,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등 피부 걱정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용기는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생산되며, 제품의 포뮬러는 생분해성으로 자연에서 분해되어 환경을 생각했다.

한편, 페이스인네이처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자몽&오렌지 바디워시 16%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