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뷰티 아이템

반려동물을 위한 뷰티 아이템

엘르 2022-05-15 00:00:02


동물이 느끼는 우울감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라늄 버본 성분을 함유해 분리불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펫 샴푸.ㅋ 시더우드와 프랑킨센스 등 해충과 벼룩이 싫어하는 향으로 이뤄졌다.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 3만2천원, Aromatica.



캐모마일꽃 추출물로 반려동물의 털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그루밍 컬렉션. 샴푸와 컨디셔너, 스프레이 타입의 세정제로 이뤄졌다. 스프레이는 물로 세정할 필요 없이 수건이나 티슈로 닦아주면 된다. 커들리-코트 클렌징 스프리츠, 2만5천원대, Kiehl’s.



아모레퍼시픽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비건 펫 케어 브랜드로 동물 대상으로 독성 실험을 한 원료를 배제하고, 사람보다 얇고 세균에 대한 저항력이 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해 pH 중성 포뮬러로 이뤄진 성분만 엄선했다. 목욕한 지 하루 만에 스멀스멀 올라오는 냄새를 잡기 위해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한 100% 천연 에센셜 오일 향도 만족스러운 포인트. FEMA(Flavor and Extract Manufacturer’s Association)의 식품 사용 가능 원료 향만 사용했기에 목욕 후 털을 핥아도 걱정 없다. 비건 펫 샴푸, 유향 amp; 무향, 각 3만2천원, Poopoo Monster.





에디터 김선영 디자인 김희진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