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웨딩21뉴스 2022-05-14 21:40:00 신고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마비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스토어찜과 소식 동의 등 알림 설정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기프트 세트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마비스(MARVIS)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싱글 및 올플레이버 세트부터 칫솔이 포함된 세트까지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또, 구매 금액 별로 사은 이벤트도 경험해볼 수 있다. 3,5,8만원 이상 구매 시, 25ml 용량의 아니스 민트, 아마렐리, 클래식 스트롱 민트 추가 증정 및 제품 수납이 용이한 틴케이스 1종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오프라인 방문 구매 시에는 온라인 사은 이벤트와 동일한 구성에 더해 10ml 제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 달 29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는 마비스 공식 온라인몰과 H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부산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 위치한 루체로씨 매장과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행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비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위한 어메니티 세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마비스 치약 10ml 2개와 마비스 소프트 칫솔, 블랙 미디엄 칫솔 각 1개가 함께 구성되어 일반 휴대용은 물론 호캉스와 여행용, 캠핑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현재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판매 중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