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겐마' 차주영, 미세한 변화까지 살려낸 '디테일 장인'

'어겐마' 차주영, 미세한 변화까지 살려낸 '디테일 장인'

이데일리 2022-05-14 16:32:13

3줄요약
차주영(사진=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차주영이 캐릭터와 일체화된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는 태섭(이경영 분)의 지시하에 업무를 처리하는 지현(차주영 분)의 서사가 그려졌다. 앞서 지현은 태섭이 원하는 대로 판도를 바꾸기 위해 곁에서 재빠르게 움직였다.

이 가운데 지현은 태섭에게 용준(전승빈 분)의 이미지메이킹을 시작하겠다고 전하며 본격적인 공작에 나섰다. 또한, 태섭이 지시한 천하유통 관련 사항을 용준 측에서 시행했단 사실을 보고했다.

그런가 하면 지현은 과거 태섭과의 대화 내용이 녹음된 파일을 가져온 건영(전국환 분)을 진우(김영훈 분)가 처리하자고 하자 위험한 수라며 단박에 막아섰다. 하지만 결국 닥터 K(현우성 분)가 나서게 됐고, 떠나는 그를 안타깝게 바라보던 지현이 “오빠”라고 나지막이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지현은 갑작스레 태섭을 찾아온 희우(이준기 분)에 당황했다. 이어 놀란 마음을 감춘 채 희우를 막아선 지현은 그의 강경함에 한발 물러섰고, 차가운 얼굴로 태섭에게 안내했다.

이처럼 차주영은 태섭의 든든한 오른팔 같다가도 어딘가 묘한 느낌을 자아내는 캐릭터를 오롯이 자신의 것으로 체화시키며 극의 무게감을 더했다.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 존재감을 발산했고, 더 나아가 안정적인 연기는 긴장감까지 팽팽하게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인물의 미세한 변화를 장면마다 결을 달리한 눈빛과 목소리로 구현하며 드라마의 몰입을 높였다. 이렇듯 차주영은 냉정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가미한 표현력과 입체적인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차주영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